선생님이 들려주신 이야기랍니다,

그리고 요리시간에는 만두를 만들었다지요,

아주 맛나게 만들었더군요

색색깔로,



선생님이 친구만두그릇에 담아준것인데요,

주로 류가 마든 복주머니 만두가 많네요,

류가 너무 좋아하는 복주머니 만두

류는 정말 맛나게 먹었다지요



열심히 만들고 열심히 먹었어요,

배가 고팠는지 혼자 7개의 만두를 그런데 저기 보이시는 만두 납작만두라서 그렇게 크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잘먹었어요



수업시작전에,,

누구를 보고 있는건지,



지금은 소스를 만드는 중이라지요,

재미나게 만들었데요,

다행입니다,

진지하게 요리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왠지 이제는 다 자랐구나 싶어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향기로운 2007-06-18 12: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두먹고싶어요~ 아이, 배고파라~^^;;; 류가 더 이뻐진것 같아요^^*

울보 2007-06-18 21:10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이쁘다는말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