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오후

놀이터에서 우리동맘을 만났다

놀이터 관리는 누가 하냐고

당연히 놀이터 관리는 관리 사무소에서 하겟지요

그래서 그렇게 생각한다고 말을 햇었다

그런데 놀이터가 흙으로 되어있어서 여름이면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참 많이 한다

그런데 그런곳에 유리조각이 많이 있었다

그맘이 돌아다니면서 잠시 주었는데도 정말 많이 나왔다,

작년에도 나도 동대표 어머님에게 말을 했었다

놀이터 청소는 모래갈이좀 해달라고

그런데 알았다고만 하고는 그냥 넘어갔었다

올해는 할라나 싶기도 하다,

아무튼 오늘도 그맘을 만났는데 오늘도 놀이터에 유리조각을 몇개 주었다,

청소를 한다고 햇다는데 언제나 할런지,,

놀이터 관리 여름에 필수 일텐데,

정말 걱정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