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부터 눈이 펑펑 내렸지요.눈이 얼어 빙판길이 되면 어떻하나 걱정했는데 다행이 오늘은 어제 많이 왔던 그 눈이 다 녹았네요^^;;;

ㅎㅎ 사라진 눈이 아쉬워 눈 사진 몇장 올립니다.

 

<ㅎㅎ 초등학생들이 눈 맞으며 엄청 좋아하더군요>

 

<어제 라디오를 들으니 모 아나운서가 자신이 겨울에 하고싶은 일들중 하나가 첫눈에 자신의 발자국을 남기고 싶다고 하셨던데...누군가의 발자국이 저기 보이는군요>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찍었는데 마치 먼지 같네요 ㅜ.ㅜ  멋진 눈사진을 찍는 팁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핸드폰이 아니라 똑딱이 디카라도 필요한데 일단 카메라 플래쉬를 강제 발광으로 맞추어야 됩니다.그리고 내리는 눈을 찍으며 플래쉬 불빛이 눈송이 비쳐저서 멋진 사진이 나온다고 하네요.멋진 눈송이 사진을 찍고 싶은 분들은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눈이 어제처럼 많이와도 다음날 싹 녹으면 계속해서 눈이 와도 큰 문제가 없을듯 싶네요.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