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은 월세로 살아도 차는 외제차를 산다는 기사를 본 기억이 납니다.한마다로 전세살 돈도 없는 놈이 웬 외제차냐는 것이죠.
대한민국에서 집사기가 얼마나 힘든데 차라리 그돈으로 외제차 사서 타고 다니면서 조그만한 행복이라도 느낄수 있다면 굳이 집이 없어도 좀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들긴 하더군요.

집은 사긴 글렀고 차는 외제차를 타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차를 소개해 드립니다.

 

 

ㅎㅎ 이 차는 미국에서 13만불,우리돈으로 약 1억 4천에 팔린다고 하네요.보시다시피 차 앰블럼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삼각뿔이죠.

보시면 아시다시피 차 안에 없는것이 없습니다.

뭐 굳이 집에 억매이지 않아도 되고 맘대로 가고 싶은데 가도 되니까 정말 이 차 하나 사고 싶네요.하지만 차 가격이 1억 4천이니 국내에 들어오며 더 비쌀테니 장말 그림의 떡입니다ㅜ.ㅜ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13-12-15 18: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집이 좋습니다~

근데 정말 비싸네요..

카스피 2013-12-15 21:26   좋아요 0 | URL
ㅎㅎ 비싸긴한데 명색히 삼각뿔이니 저정도 가격은 하겠지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