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이런 책이 나왔는지 오늘 처음 알았네요.나온지는 꽤 된것 같은데 아무도 모르셨는듯....

심지어 책 100자평도 12/8 부터 있네요.

 

 

 

 

 

 

 

 

 

 

 

 

보통은 대통령의 경우 자서전이나 회고록이 나오는 것이 보통인데 이분은 사진집이 먼저 나오셨네요.무슨 사진이 있나 궁금하지만 뭐 돈을 주고 사지는 않을것 같군요.

대통령 사진집관련해서 딴지일보가 시원하게 딴지 한방 걸어주시네요.

 
근데 대통령님의 사진집인데 왜 아직까지 초대박 베스트셀러가 되지않았는지 무척 궁금해 지네요.사실분들이 무척 많을것 같은데 모두들 말로만 충성을 외치시는 것이 아닌지 궁금해지는군요^^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