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아버님이 이런분이라면 아마 남친들이 공포에 쩔을듯 싶네요^^

티셔츠의 글귀를 번역하지면...
1. 직업을 가져라
2. 내가 널 싫어한다는걸 이해해라
3. 난 어느곳에나 있다.
4. 내딸을 다치게 하면 너도 나에게 다친다.
5. 30분 일찍 집에 보내라
6. 변호사를 마련해놔라
7. 나에게 거짓말을 한다면, 내가 알아낼것이다.
8. 그녀는 너한테 넘어간 연예상대가 아니라, 나의 공주다.
9. 나는 감옥에 가는걸 신경 쓰지 않는다.
10. 니가 그녀에게 하는건 무엇이든, 나도 너에게 할것이다.

ㅎㅎ 여친 울렸다간 그 다음날 초상 치를듯 싶네요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