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뉴스를 보신분도 계신지 모르겠는데 이번 로또에서 1등이 30명이 나와서 1등 수령액이 1인당 3억이라고 하는군요.

 
근데 로또 당첨을 볼때마다 참 로또 1등이 여러명 나온다는 생각이 들더군요.해외의 경우는 로또 1등 당첨이 잘 나오질 않아서 당첨금이 이월되서 상금이 엄청난게 불어나는 경우가 종종있는데 우리의 경우는 항상 1등이 몇명씩 나오는것 같습니다.
확률적으로 로또 1등이 매 주 여려명이 나오는 것이 천문학적이라고 하는데 참 국내 로또는 사이좋게 1등이 여러명 나오는것 같네요.
그래선지 로또가 조작이란 말이 많은데 이번의 경우는 한 판매점에서 1등이 10명이 나왔다고 하니 그러 의혹이 더 생기는것 같네요.
ㅎㅎ 알라디너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그나저나 1등 30명이라도 좋으니 로또 1등 한번 되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