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위 제목을 보고 이 둘의 무슨 연관이 있을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네요^^

뭐 관계가 있다고하면 관계가 있고 없다면 없는 내용입니다.

 

오늘은 5 8일 어버이 날이죠.알라디너 여러분들은 모두 부모님께 카네이션과 선물을 드리셨는지요?

저도 4월에 몸이 안좋았는데 어떻게 아셨는지 부모님께서 많이 걱정을 하셔서 정말 죄송하더군요마침 이번주에 일이 있으셔서 서울에 오신김에 오늘이 어버이 날이라 없는 살림에도 부모님께 맛있는 음식을 드시게 하려고 몇 년전에 간 수양이란 음식점에 부모님과 함께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수양이란 한정식 집은 가정집을 개조한 퓨전 한정식 집인데 음식맛도 괜찮은 편이지만 그 정원이 참 아름다운 곳이어서 부모님도 상당히 마음에 들어하셨던 곳입니다.

<한정식 수양-가정집을 개조했죠.3층이상 증축이 안되는 관계로 지하가 있는데 지하층도 웬만한 집 저리가라로 좋습니다>

 <집도 집이지만 이곳 정원이 참 운치가 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몇 년만에 가서 그런지 그 주위를 뱅뱅 돌아도 당최 수양 간판을 찾을 수가 없네요.원래 수양이란 한정식 집이 외진곳에 있어 찾기 힘든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1~2번 간곳이라 어딘지 기억을 하는데 참 이상하더군요.그래 결국 부모님과 다른곳에서 식사를 하고 내려가시는 것을 보고 들어왔습니다.

 

그래 수양이 어디로 이사했나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아 그곳이 말썽많던 바로 MB의 내곡동 사저터라는 사실을 알았네요.ㅎㅎ 대통령의 사저와 내가 무슨 연관이 있을거라고 당최 생각해 보지 않았는데 참 의외더군요^^;;;;;
뭐 말도 많고 탈도 많아서 MB는 결국 논현동으로 돌아간것으로 아는데 아무튼 그 덕분에 부모님이 좋아하신던 한정식집 하나가 사라져서 좀 아쉽단 생각이 듭니다.

 

인터넷 검색중에 발견한 내곡동 사저관련 기사 하나!!!

민주당 "이대통령 사저, 한식당 '수양' 매각 의혹 짙어"


그나저니 내곡동 서저 문제는 다 해결이 났는지 모르겠네요.한동안 시끌법석했는데 말이죠.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노이에자이트 2013-05-09 16: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남지역 한정식 집도 한옥 분위기를 낸 곳이 많습니다.

카스피 2013-05-09 17:28   좋아요 0 | URL
ㅎㅎ 전 전주 한정식집이 참 좋아요.오래전에 전주의 한정식집을 갔는데 반찬가지수가 너무 많아서 무얼 먹어야할지 고민이 되더군요.그러니까 서빙하시는 분이 반찬의 간이 세질 않으니 밥은 조금만 먹고 반찬을 많이 먹으라고 하셨어요.그때 먹은 한정식이 제가 먹은 음식중에 제일 많있었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