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한달새 알라딘 서재를 떠들썩하게 했던 문제로 알라디너 몇분이 또 알라딘 서재를 떠나신 것 같더군요.알라딘 서재를 몇 년 하다보니 제가 즐찾하던 분들중에 상당수가 알라딘 서재를 떠나신 것 같습니다.

 

떠나가는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알라디너간의 설전과 알라딘과의 의견 충돌등 공개적 이유로 떠나는 분들도 상당수 계시고 또 그런 경우 아~ 저런 이유로 떠나시는구나하고 알수 있지만 그냥 알라딘 서재에 글을 올리지 않는 분들도 상당수가 있으신데 이 경우는 그 이유를 알지 못해 어떤때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제일 깜놀한 것은 물만두님의 사망소식이었지요ㅜ.)

온라인의 인간관계라는 것이 정말 친밀하지 않으면 오프라인으로까지 발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여러기지 주제에 대해 댓글을 주고 받아서 그런지 아무런 소식이 없으니 안부가 궁궁금해지는 것 사실이네요.

 

ㅎㅎ 제가 컴도사라 컴을 키고 IP주소를 찾아내는 수준이 아니기에 그 분들에게 연락을 할 방법이 없지만(뭐 연락을 드린다면 이거 웬 스토커하고 깜놀하시겠지요),잘 지내시길 바라면서 다시 알라딘 서재에 복귀하시길 바랍니당^^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