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 KBS의 스타 인생 극장을 봤는데 2AM이 나오더군요.2AM중에서 JYP에서 8년동안 연습생을 했다는 리더 조권의 방이 나오네요.참고로 다른 예능 프로에서 들은 얘기지만 2AM이 사는 곳은 예전 GOD와 원더걸스가 살던 방은 2AM이 침대까지 그대로 물려 받은곳이라고 하는군요.

 

여성스럽고 깔끔해 보이는 조권의 이미지 답게 그의 방은 정리 정돈이 잘되어있었는데(물론 TV촬영온다고 방을 깨끗이 정리 했을수도 있지요),아니 컴 앞에 요상한 마우스 패드가 있는 것이 방영되었군요.

조권도 매우 당황스러운 표정이던데 걸그룹 춤만추고 몸매도 갸날퍼 여성스러운줄 알았다니 알고 보니 응큼한 남잡니다 ㅋㅋㅋ

<키보드를 보니 맥같네요.그리고 티볼리 오디오..ㅎㅎ 제가 넘 갖고 싶어하는 것이네요> 

그러데 조권이 말한대로 요상한 마우스 패드는 주로 일본에서 제작되는 것 같은데 아랠 보시면 상당히 다양한 종류의 마우스 패드들이 많네요.

접힌 부분 펼치기 ▼

 

<아이쿠,얼굴이 붉어지네요^^;;;;>

<옆에서 보니 정말 가슴이 나온것 같네요>

<얼굴을 보니 만화 원피스에 나온 여성 같은데 이름은 잘 ....^^;;;> 

 

<이런 마우스 패드는 대부분 일본 에니메이션의 여자 주인공들이네요.이 마우스 패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모두 덕후 이신듯 싶군요>

<이런 요상한 마우스 패드는 여성을 성 상품화 시키는 것이라고 분노하실 여성들을 위해서 준비한 남성 엉덩이 마우스 패드...일본인들은 돈 보는데는 남녀를 따로 구별하지 않나 봅니다>

펼친 부분 접기 ▲

 

KBS에서 조권의 요상한 마우스 패드를 전국에 방영해서 좀 미안했던지 오늘은 조권이 대학에서 장학금을 받는다고 선전해 주고 있군요.

<과 수석이라 자막까지.....> 

ㅎㅎ 조권은 그제 오늘 참 롤러 코스트를 탄 기분이었을 것 같군요^^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