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이 벌써 내일이네요.많은 분들이 고향에 이미 다들 가셨겠네요^^
보름달을 보고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답니다.올해 꼭 이루고 싶은 소망있으시죠?..
올핸 달님이 모든 알라디너 여러분들의 소원을 꼭 들어주실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행복은 마음먹기 나름이라고 하는데 작은 기쁨들이 모여 큰 행복이 된다고하니 사는게 바쁘고 힘드시겠지만, 살면서 느낄 수 있는 작은기쁨 놓치지 마시고, 즐기시면서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 //\\*
* (*^^)(^^*) *
┏○━♡♡━○┓
┃추석잘보내^^┃


.*"'"*. 보름달
* ^o^ * 처럼~
'*.,.*'   /)/)
예쁘고행복(^-^)
한추석되세염~*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pjy 2011-09-15 2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추석 명절은 예쁘고 행복하게 잘 보내셨나요? 연휴동안 미뤄둔 회사 일은 정신없이 바쁘긴 하네요^^;

카스피 2011-09-16 08:28   좋아요 0 | URL
ㅎㅎ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