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을 잘 타는 편은 아닌데 그제 밖에 나갔다고 지하철을 타게 됬습니다.지하철 안으로 쑤욱 들어가는데 뭔가 분위기가 이상한 것 같더군요.
사람이 많아서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사방을 둘러보니 ㅎㅎㅎ 온통 월드컵 사진과 우리 축구 선수들 사진이 천장 바닦,벽에 온통 뒤덮어 있네요.그리고 미니 축구공등이 손잡이 위에 줄줄이 매달려 있습니다.
아마 월드컵 관련해서 한칸만 특별히 꾸민 월드컵 지하철 인 것 같습니다.아쉽게도 우리가
월드컵 16강에 그쳐 이제는 밤 늦게까지 TV도 보지않아 월드컵 느낌이 잘 나질 않는데 이걸 보니 확실히 월드컵 느낌이 팍팍 나는 것 같더군요^^

정말 대한민국 태극전사 고생하셨네요.늦었지만 파이팅 입니다^^
P/S:디카를 안가지고 나가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미 보셨을 듯…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루체오페르 2010-07-05 11: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월드컵을 반만 즐기고 반은 없는거나 마찬가지네요. 아직도 끝이 안났지만 언제 그랬냐는듯 그런 분위기입니다.^^;

카스피 2010-07-05 12:20   좋아요 0 | URL
아직도 월드컵을 국가간의 경쟁과 위신으로만 생각하는 우리 국민성 때문ㅇ 그런것이 아닐까요(아 물론 저도 거기에 한 몫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