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방명: 날개 서점(운영여부 미정)
위 치(B): 까치산역에서 목동 사거리 방향 가운데 대로변에 위치
평 수(B):15평~20평 내외
다양성(A):여러 분야의 책이 다 있음(인터넷 서점도 함께 운영중)
재고량(A):매장이 넓음에도 책이 많아선지 바닥에 쌓여 있음
편이도(A):서가에 책이 잘 꽃혀있어 보기 편함
T E L ☎ : 02-2601-3105~6
까치산역 날개서점은 까치산역에 있다는 북시티점(북 시티점은 헌책방은 아니고 아마 폐점한 대여점 책들을 판매하는 곳인듯 싶다)을 찾다가 찾지 못하고 우연히 발견한 헌 책방이었습니다.
까치산역 2번 출구를 나와 국민은행이 있는 사거리에서 좌회전 하며 목동 사거리 방향으로 걷다보면 날개서점이라는 입 간판이 보이는데 그곳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서점 부근에 버스 정류장도 있지만 몇번 버스 였는지는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이 곳은 지하 1층이라 그런지 매장이 매우 넓고 책도 다양하고 많은 편이었던 곳으로 기억합니다.책도 잘 정리 정돈이 되어있어서 책 찾기도 편한 매장이었는데 쥔장 아주머니께서 손님에 대한 차 대접은 친절하게 잘 해주신던 것이 기억납니다.
책 가격은 그 당시 한참 절판된 추리 소설들(동서나 자유등)을 찾던 때라 그런 책이 없어 사지는 않아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강서구 쪽에서는 아마 가장 큰 매장이었던 것 같습니다.책의 향기점 보다는 약간 더 컸던 것 같은데 그 후 몇번을 더 찾아 갔지만 쥔장께서 책을 구하러 밖으로 나가셨는지 갈때마다 문이 잠겨 있어서 들어가지 못했고 그 후로는 다시 찾아 가보질 못했습니다.
지금은 계속 운영하시는 페점 하셨는지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혹 날개서점을 아시는 분이 계시면 댓글 한번 남겨 주세요^^
by cas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