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방명: 대흥 서점
위 치(C): 미아역 5번 출구 방향
평 수(B ):15평 내외
다양성(A):소설,인문서적,과학서적,잡지,아동용,참고서등 다양
재고량(A): 재고량 많음
편이도(B ):서가에 있는 책은 찾기 편하나 나머지는 바닥에 쌓여있어 찾기 힘듬
T E L ☎ : ?

미아역 부근 골목길에 위치한 대흥 서점(이 이름이 맞는지 모르겠네요)은 올 초에 갔을 때 운영중이었으니 아마 지금도 운영하고 계실겁니다.혹 이글을 읽으시고 찾아기시고자 하시는 분이 계시면 인터넷상에서 약도 및 전화를 확인하시고 찾아가시길 권해드립니다.

대흥서점은 미아역 5번 출구로 나오면 오른쪽에 골목이 있고 이 골목으로 주욱 들어가다보면 나옵니다(설명이 좀 불확실한데 가시는 길은 필히 인터넷상에서 조회하세요)
대흥서점은 아마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든 매장 같습니다.매장은 ㅁ 자가 두개 겹친 형태인데 한쪽은 소설과 인문서적 다른쪽은 자연과학과 참고서,아동용 책들이 있습니다.창고가 따로 없어 매장에 책을 쌓아 놓아서 서가는 쉽게 책을 볼수 있으나 나머지는 모두 바닥에 쌓여 책찾기가 수월하지만는 않습니다.
부부 두명이서 가게를 운영하시는지 어느때는 아주머니가 어느때는 아저씨가 계십니다만 두분다 사람이 좋아 보이 싶니다.

동네매장 이어선지 주 고객은 동네 주민들인 것 같습니다.손님들과 대부분 친하게 지내시는 것 같고 저렴하게 책을 판매하십니다.
강북구에 있던 9~10개정도의 헌책방은 대흥 서점까지 포함하여 2~3개만 남았습니다.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운영되길 기원해 봅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