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란 약이 있습니다.전세계에 걸쳐서 없어서 못팔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세미글루티드 성분의 주사형 다이어트 치료제로 국내에서도 24년 10월경부터 국내에 출시 도었습니다.


위고비는 덴마크 노보노디스트 제약회사에 출시한 주사형 비만 치료제로 1주일에 1회만 투여해도 체중 감량 효과가 있다고 하는군요.위고비는 혈당조절,식욕억제,위산배출 지연들의 효과로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키는 효과로 과식을 예방하는데 위고비 주사시 혈당조절,체중감소,심혈관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위노비는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 약으로 당뇨질환이 없는 과체중 환자나 비만환자의 비만치료제로 처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위고비는 주사형태의 치료제여서 1주일에 한번 복부나 허벅지에 주사하면된다고 하는군요.


위고비는 한국에서는 현재 보험처리가 안되는 비보험 치료제이기에 병원마다 차이기 있겠으나 한국처럼 비보험인 미국이 1회 주사가격이 180만원 보험처리되는 일본이 40만원인것을 감안하면 한국 출시가격이 40만원인 것을 감안하면 대략 60~80만원선이라고 합니다.

위고비는 비만치료를 위해 최소 5개월은 투약(20회)해야 하므로 비만치료 비용은 최소 1,200~1,600만원이 들것으로 추산됩니다.


위고비의 부작용은 구토,복통,설사,메스꺼움,변비,피로,두통,어지러움등이 있다고 하는데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란 격언이 있듯이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하려는 사람들은 아마도 많이 고려해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데 올 5월달에 비만 치료제 위고비의 심각한 부작용이 있다는 기사가 났더군요.

정말 남성에게는 치명적인 부작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 가사가 맞다면 위고비 제약회사의 주식을 사야되지 않을까 심히 고민됩니다.최소한 한국에서는 대박을 칠것 같다는 예감이 드니까요^^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