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의 엄마라고 불리웠던 민희진이 갑작스레 기자회견을 하며 방시혁(하이브)와 개막장 싸움을 시작한 것이 벌써 1년전이다.

그런데 민희진한테 무슨 사주를 받았는지 모르지만 아이돌 뉴진스 멤버와 그 부모들은 갑자기 민희진편을 들면서 하이브와 방시혁을 비난하면서 막장 개싸움에 끼어들어가더니 급기야 하이브와 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독자행보를 하려다가 법원의 제지를 받기까지 한다.


사실 뉴진스를 키운 것은 민희진이라고 할 수 있으니 뉴진스 멤버들은 민희진이 어도어에서 축출되는 것에 불안을 느낀것은 어쩔 수 없다 하더라도 민희진의 개막장 싸움에 굳이 총알받이로 앞장을 섰을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특히 아직 세상 물정을 모르는 아이돌을 올바르게 이끌어갈 어른들 특히 부모들이 무슨 생각으로 앞장서서 어도어와의 계약 해지를 주장했는지 당최 알 수가 없다.

실제 그간 많은 법률가들이 유튜브에서 뉴진스에 대해 이런 저런 조언을 했는데 어디서 무슨 소리를 들었는지 국감에 나오고 법원에 떼로 몰려가고 이도저도 안되니 한국 K팝에 먹칠하는 뻘 소리나 인터뷰 하는 등 이제는 그나마 편들었던 팬들마자도 등을 돌리는 형편이다.


그동안 뉴진스의 막나가는 행동을 보면서 우와 하이브와 어도우가 참 많이 참네 대체 무슨 이유일까하고 궁금해 했었다.

그런데 그런 궁금증을 풀어주는 유튜브가 있어 올려본다.


흠 이 영상을 보니 하이브와 방시혁이 참 살벌하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 뉴진스는 지금이라고 냅다 수구리고 석고대죄를 하는 것이 피프티 사태에서 볼수 있듯이 그나마 자신들의 살길이 아닌가 싶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