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의 혼외자 문제로 지금 대한민국이 들썩거리고 있다.한국의 탑스타가 혼외자를 낳은 것도 문제지만 그 대처 방법이 다른 연예인들과 달리 결혼이 아니라 양육비만 지급한다는 초유의 사태로 발전했기 때문이다.


그러다보니 정우성은 출산한 문가비에 비해 사람들한테 더 큰 비난을 받는 것 같습니다.사실 문가비 역시 별론 친분도 없고 사랑하지도 않는 정우성과 잠자리를 가지고 덜컥 임신해 출산한 것이 결코 좋은 모습은 아니지만 적어도 낙태않고 출산한 산모라는 점을 감안해 큰 비난을 하지 않은 모양세다.


그러다보니 온갖 비난을 정우성이 받고 있는데 대부분 법적인 것이 아닌 도덕적인 비난이다.사실 정우성이 문가비와 강제로 성관계를 한 것도 아니고 친자확인후 양육비를 부담하겠다고 하니 법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는것이 사실이다.러다보니 정우성을 비판하고 싶은 사람들은 그의 언행과 행실을 들어 도덕적으로 비난을 하고 있는 것이다.


정우성을 향한 대표적인 비난의 포인트는 3가지이다.

첫째 문가비와 결혼을 하지 않는 점이다.특히 많은 여성 커뮤에서 이를 비판하는데 아이를 낳았으니 당연히 아이를 위해 가정을 꾸려줘야 하는데 정우성이 이를 하지 않는다고 비난한다.근데 정우성과 문가비가 오랜기간 연애하고 사랑을 하다 임신을 하고 출산을 했는데 정우성이 결혼하지 않으면 이런점에선 당연히 쌍욕을 들어도 할 말이 없다.문제는 정우성과 문가비 사이에는 썸도 연애도 사랑도 일절 없었다는 점이다.즉 연예계는 동물의 왕국이란 말처럼 그냥 하룻밤 원나잇을 합의하에 했는데 그만 문가비가 덜컥 임신을 한 것이다.이러니 정우성이 문가비에게 무슨 애정이 있다고 결혼을 생각하며 그 아이한테 무슨 애정이 있어 가정을 꾸릴것인가! 일각에선 그럼에도 자식을 위해 책임을 지고 가정을 꾸리는 남자다운 모습을 보이라고 주장하는데 ㅎㅎ 이것도 웃긴 이야기다.사랑하고 결혼해서 아이를 가져도 이혼을 하는 사람들이 쎄고 쎘는데 아무런 애정도 없는 정우성과 문가비가 아이때문에 결혼한다고 해서 백년해로 할 거란 사람들이 있다면 한마디로 웃긴 사람들이다.애정없는 결혼탓에 서로 증오하고 쌍우는 모습을 아이한테 보여주기 보다 양육비 주고 때떄로 만나는 것이 아이 정서에 더 좋을 수도 있다.그리고 좋던 싫던 여성이 임신하면 남성이 책임을 지는 아름다운 전통(?)인 가부장제는 여성 인권단체들의 반발로 오래전에 남성들의 뇌리에서 사라졌으니 큰 기대는 금물이다.


둘째 인권과 관련되 정우성의 깨시민적 모습이다.정우성은 예멘 난민도 인권이 있기에 그들은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 받아들이자고 주장해서 많은 이들로부터 난민들은 네 주변에 있지 않을테니 그따위 소리나 한다고 비난을 받았다.그리고 세월호 사태에서도 박근혜 나오라고 나름 진보적인 모습으로 해당 진영에서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그러다보니 정우성의 이런 모습을 싫어했던 이들이 때는 이때다 싶어서 그의 이중적인 모습에 비난을 퍼붓고 있는 것이다.아마 정우성이 가장 뼈아프게 느낄 비난이 예멘 난민은 가족으로 받아들이자면서 제 자식은 난민을 만든다는 말이 것이다.

하지만 정우성의 혼외자 문제와 그의 인권에 관련된 언행은 서로 구별해서 봐야 하는 것이 맞다.그가 혼외자를 가졌다고 해서 인권에 관련되 그의 생각이 전부 거짓이 아니냐고 비난하는 것은 결코 옳은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물론 모든 면에저 도덕적이고 진보적인 사람이면 좋겠지만 솔직히 그런 사람은 성인이 아니면 없다고 보는것이 맞지 않을까 싶다.


세번째는 새로이 들어난 사실인데 바로 정우성의 연애 형태이다.기사에 의하면 정우성은 오래 사귄 일반인 여성이 있고 또 한편으로 다른 연예인과 스캔들이 있던 상황에서 문가비의 출산소식이 알려진 것이다.문가비의출산 소식에 사귀던 일반인 여성이 충격을 받았다는 기사도 나왔는데 문제는 이런 와중에 정우성이 다른 일반이 여성에서 DM을 발송했다는 기사도 나왔다는 것이다.

즉 정우성은 일반인 여성과 사귀면서도 문가비와 원나잇을 즐겼고 또 한편으로 다른 일반인 여성에게 DM도 발송한 것이다.즉 문어발실 연애를 했다는 것에 대한 비난인데 사실 이점은 정우성과 사귀었다고 생각하는 여성들이 분노를 표할 문제이지 제 3자인 일반인 왈가왈부하며 비난을 퍼 붓을 일은 아니란 생각이다.우리가 과거처럼 남녀칠세 부동석의 시대도 아니고 손 한번 잡으면 결혼하던 시대로 아니기에 자유연애가 시대의 대세인 현재 무수히 많은 남녀(특히 알파남 알파녀)들이 양다라 삼다라 문어다리 연애를 하니 그래서 어장관리란 말이 생겨날 지경이기 떄문이다.즉 정우성이 특별히 나쁜놈이어서 문어다리 연애를 한 것이 아니라 현실의 거울이고 이른바 잘나가는 알파남 알파녀들의 본질적인 모습을 보았을 뿐이다.


뭐 정우성이 연예인이기에 이런 비난을 받는 것은 그의 직업 특성상 아주 당연한 일일지도 모른다.ㅎㅎ 비난을 받는 것도 그의 높은 수입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나저나 이런 폭풍같은 비난이 있을 것을 앎에도 정우성이 문가비와 결혼을 하지 않는 것은 정말로 문가비에게 단 일도 애정이 없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알려준다고 생각된다.그런면에서 정우성을 사귀지도 사랑하지도 않는 문가비가 왜 임신하고 출산을 했는지 당최 이해가 안간다.원나잇 관계인데 임신하면 정말 정우성이 결혼을 해 주었을 거라고 생각했는지 무척 궁금해 진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