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끝난 서진이네 2에서 이서진 사장을 필두로 여러 직원들(?)이 아이슬랜드에서 한국 식당을 차렸고 아이슬랜드 현지인들과 많은 방문객(이라 쓰고 중국인들이라고 읽음)이 방문해서 성황리에 끝을 맺었습니다.
아이슬랜드는 인구 30만명밖에 안되는 작은 나라지만 천혜의 자연 절경을 갖고 있어서 많은 방문객들이 방문하는 나라로 유명하지요.서진이네2를 보면 아이슬랜드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북극에 가까운 나라다보니 오로라도 볼 수 있기에 이를 보기 위해 차즌 관광객들도 많습니다.
서진이네 2에서도 우식이나 민서등이 요리하느라 가게에만 있다가 우연찮게 밖에 잠시 나왔는데 도심에서 오로라를 보고 즐거워 하는 장면이 나올 정도죠.
그런데 아이슬랜드에서도 항상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많은 관광객들이 오로라를 보기 희망하지만 잘때 생기는 경우도 있어 관광내내 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선지 아이슬랜드 호텔에서는 해외 관광객을 위한 특별 룸 서비스가 있다고 합니다.
즉 잠자는 동안 오로라가 뜨면 신청한 고객에 한해 손님을 깨우는 룸 서비스가 있다고 합니다.
사진속 오로라도 넘 아름다운데 직접 본다면 얼마나 더 아름다울지 상상이 안가네요.
혹 아이슬랜드에 여행가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필히 이 특별한 룸서비스를 신청하시고 인생 오로라를 구경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by cas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