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눈 떄문에 한 일년반 정도 서재에 들어오지 못했습니다.그러다보니 변한것이 상당히 많네요.우선 제가 즐찾했던 분들중에서 서재를 떠나신 분들이 상당수 계신것 같습니다.그리고 서재 명예의 전당 순위가 1페이지에서 3페이지로 밀려났네요.

그리고 알라딘 등급도 프리미엄인지 VIP인지에서 그냥 일반 등급으로 뚝 떨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재작년에 하고 싶었던것이 누적 방문자수 2백만명을 달성하는 것이었는데 쉬다보니 상당히 요원한것 같습니다.요즘보니 하루에 몇십명 정도 방문하시니 올해 안에 달성하긴 쉽지 않을것 같네요ㅜ.ㅜ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