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 겨울 들어 눈다운 눈이 처음 내린것 같습니다.하지만 눈발은 많이 내렸는데 의외로 쌓인눈은 거의 없더군요.사실 2년전만 하더라도 서울에도 눈이 많이 내려 눈이 많이 쌓였는데 올해는 정말 눈다운 눈을 보지 못했지요.

컴을 정리하디 예전에 찍은 눈 사진이 있어 한번 올려봅니다.

 

 

 

 

 

 

 

 

 

 

 

 

 

올해와 달리 상당히 눈이 많이 왔었던것 같네요.눈이 소북히 싸인것이 정말 겨울다운 느낌을 팍팍주네요.

하지만 눈이 오면 꼭 좋은것만은 아니죠.오늘 뉴스에 난것처럼 눈이 얼어 빙판길이 되어서 사고도 많이 나니 눈이 오는것이 꼭 좋은 것만은 아니란 생각이 듭니다.

 

사진처럼 버스끼리 방판길이서 버스끼리 추돌할뻔 했는데 참 아슬아슬하게 부딪치지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눈오는 날의 포인트는 역시 눈사람이죠.마지막으로 눈사람 사진 한번 올려봅니다^3^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페크pek0501 2020-02-18 11: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멋진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카스피 2020-02-18 18:24   좋아요 0 | URL
ㅎㅎ 감사합니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