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강남의 대O 중학교 앞을 지나가는데 교문앞에 사람(대부분 여성분들)들이 잔뜩 모여 있더군요.졸업식인가 싶었는데 학교앞이 아니라 교문앞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것이 이상하덕누요.게다가 졸업생 엄마라고 하기에는 모인 분들이 대부분 20~30대 입니다.한데 한국 중학교 졸업식인데 이상하게 외국인으로 추정되는 분들도 좀 있더군요.

그래서 지나가는  학생들에게 물어보니 오늘 연예인 남도현이 졸업을 하는데 그것을 보러온 아줌마(?)팬들이라고 퉁명스럽게 대꾸합니다.그런데 여성 팬들이 모여서 그런지 오늘 남도현은 학교에 오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남도현, 솔직히 남성 아이돌은 잘 몰라서 누군지 몰라서 집에 와서 인터넷을 보니 ㅎㅎ 기사가 바로 떳네요

이제 고등학생 남도현 오늘 중학교 졸업식

 

 아무래도 남도현의 졸업 기사가 떠서 이 기사를 보고 팬들이 해당 학교 앞으로 우르르 모여드신것 같습니다.남도현은 팬들이 많이 모여서 졸업하는 친구들과 학교에 폐를 끼칠까봐 인생에 한번 밖에 없는 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네요.모이신 팬들은 대부분 20대 이상이신것 같은데 아무리 좋아하는 아이돌이지만 중학교 졸업생인데 졸업식날 오는것은 좀 아닌듯 싶습니다.

 

그리고 요즘 법무부 장관님도 개인 사생활(?) 존중하시는 것 같은데 기레기라고 특히 불리우는 연예부 기자분들도 성인이 되는 고등학교 아이돌의 기사도 좀 머한데 중학교 졸업 기사는 학생신분임을 감안헤 기사화하지 않은 것이 바람직 하지 않나 싶습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