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다음은 재미로 보는 쥐띠생들의 띠별 년도의 운세입니다.

 

① 쥐띠 해 : 쥐띠 생에는 번영의 해로 승진이나 승급을 기대할 수 있고   잔병 치례로 고통을 겪는 일도 거의 없으며 예기치 않았던 성과를 올린다거나 금전적인 이득을 본다고 하니 쥐때생은 올해가 죄고의 한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② 소띠 해 : 아주 좋은 해중의 하나로 쥐띠 생 자신의 이득을 그리 크지 않지만 그의 가족들에게는 즐겁고 행복한 시기라 다른사람들의 행운으로부터 쥐띠생도 간접적인 이익을 보게 되고.  자신의 업무 영역에서 평소보다도 더 많은 책임을 지게 된다고 하는군요.

 

③ 범띠 해 : 비교적 괜찮은 해로  이해에는 투기를 조심해야 하며 어떤 오해에 빠지거나 자기의 판단에 역행하는 행동을 어쩔 수 없이 해야만 될 경우에 빠질 수 있고  가족이나 가까운 친지의 죽음으로 외로움과 슬픔을 느낄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④ 토끼띠 해 : 아주 조용한 해지만 쥐띠 생은 돈 문제를 조심해야 하며.  가족 내부에서 또는 업무 관계에서 어떤 오해가 생길 수 있지만  사업에서 새로운 접촉관계를 맺으며 새로운 구성원들이 자기 사람으로 추가될 수 있다고 합니다.

 

⑤ 용띠 해 : 쥐띠생에게는 아주 좋은 해중의 하나로  사업이나 로맨스에 있어서 전망이 아주 밝은 해로  재정리 이득을 본다거나 승진을 하는 등 아주 승승장구 하는 시기이지만  자기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나타날지 모르니 각별한 경계를 해야 한다고 하는군요.

 

⑥ 뱀띠 해 : 길흉이 뒤섞인 해로 투자를 하거나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대단히 조심해야 하는데.  커다란 질병이나 금전손실 때문에 먹구름이 낄 수 있지만 연말로 다가갈수록 다시 운이 터지면서 앞서의 손실을 보충할 수 있다고 합니다.

 

⑦ 말띠 해 : 쥐띠 생에게는 어려운 시기로 재산평가나 매매계약에 있어서 보수적인 태도를 취할 필요가 있는데  왜냐하면 년말에는 본의 아니게 향락에 빠져 돈을 낭비한다거나 송사에 개입될 수가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⑧ 양띠 해 : 이해가 되면 쥐띠 생의 재정상태가 회복되지만 운에 맞거나 모종의 작은 변화라도 없으면 그의 계획이 다 실현되지는 않습니다.

⑨ 잔나비띠 해 : 가정문제나 사업문제에나 이렇다 할 심각한 곤란이 없을 것이기 때문에 결실을 맺는 해가 되는데 나쁜 소식보다는 좋은 소식에 더 접하게 된다고 하는군요..

 

⑩ 닭띠 해 : 쥐띠 생에게는 좋은 소식들이 많이 생기는데  동업관계를 맺는다거나 가족 중에 누군가가 결혼을 하는 등. 좋은 일들이 하루 밤사이에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에 흥분의 나날이 겹칠 것이라고 하네요.

 

⑪ 개띠 해 : 쥐띠 생에게는 별로 즐겁지 못한 해로.  불행한 일들이 세 차례 정도 닥친단고 하는데  여행 중에 나쁜 소식을 받아서 사태 진전에 아무런 영향력을 행사하지 못할 수도 있고   많은 미해결의 문제들이 마음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신중하게 대처해야 해야 한다고 합니다.

 

⑫ 돼지띠 해 : 사업이나 투자에 있어서 별 진척이 이루어지지 않을 해로  쥐띠 생은 이 해에 기존의 기반을 공고히 다져야 할 때라고 하는군요.

 

ㅎㅎ 알라디너 쥐띠생들은 재미로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