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경자년 흰 쥐띠의 해입니다.알라디너 여러분들 중에서도 쥐띠생들은 많이 계시겠지만  정관계 인사들을 제외하고 우리가 익히 아는 연예인들 중에서도 쥐띠 생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연예계에는 1972년생 유재석, 김성주, 서태지, 박진영, 장동건, 배용준, 션 ,고소영, 염정아, 박주미등이 쥐띠고 1984년의 경우   신민아와 서지혜, 구혜선, 남상미, 박한별, 윤은혜, 소이현, 산다라박, 알리등이 쥐띠하고 합니다.그리고 그 이후세대는 워너원 강다니엘과 김재환, 정승환, 악동뮤지션 이찬혁, 래퍼 우원재, 청하, 이하이등이 쥐띠 스타들이라고 하는군요^^

 

그럼 쥐때생들이 다른 띠들과의 궁합을 한번 알아볼까요.알리디너 여러분들중에서도 쥐띠생들은 재미로 한번 봐보셔요.

쥐띠+쥐띠 : 불화가 없고 대체로 협력적인 관계이다.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 한 침을 이룰 수 있다.
쥐띠+소띠 : 결혼상대나 사업상대로 아주 잘 어울리는 짝이다. 서로 사랑하고 이해하고 공감하는 관계이다.
쥐띠+범띠 : 그저 그런 대로 넘어가는 관계이다. 불화는 없지만 또 특별한 매력도 못 느끼는 관계이다.  기껏해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상태이다.
쥐띠+토끼띠 : 우호적인 관계이다. 같이 지내는데 별다른 어려움이 없는 상대이며, 커다란 의사충돌은 없는 편이다.
쥐띠+용띠 : 아주 좋은 상대이다. 결혼이나 동업을 하면 성공과 행복과 번영을 모두 얻을 수 있는 상대이다.
쥐띠+뱀띠 : 상당한 정도의 협력이 가능한 상대이다.  상호간의 존경과 이해가 있으면 아주 좋은 짝이 될 수 있다.  상당히 성공할 만한 관계이다.
쥐띠+말띠 : 불행한 관계이다.  사랑이나 사업관계로 만나면 심한 불화가 일어날 상대이다.  서로의 개성이 충돌하며 경쟁심이 첨예해지는 상대이다.
쥐띠+양띠 : 공감대가 없는 적대적인 관계이다.  도대체 공통점이 없기 때문에 관계자체가 잘 되지 않는 상대이다.
쥐띠+잔나비띠 : 아주 좋은 관계이다.  서로 깊이 이해하기 때문에 사랑과 만족을 느낀다.  아주 성공적인 결합관계이다.
쥐띠+닭띠 : 뭔가 특별히 지속적인 관계가 맺어지지 않을 상대이다.  의사소통도 어렵기 때문에 서로 교제를 피하는 관계이다.
쥐띠+개띠 : 상호간의 존중관계이다.  주도권 때문에 큰 어려움이나 다툼이 없을 상대이다.
쥐띠+돼지띠 : 대체로 행복해질 수 있는 관계이다. 개성의 충돌이 없어 상당한 정도로 관계를 맺을 만한 상대이다. 공동의 목적을 위해 협력한다.

 

ㅎㅎ 상당히 재미있어 보이네요.쥐띠생 분들은 주변분들과 한번 맞혀보시길 바랍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