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묘하고 거의 두시간 걸려 동대구역에 도착했습니다.시간이 많지 않아서 대구 지역을 둘러보지는 못했네요.터미날 옆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에 올라가 동대구역 부근 사진을 찍어 봅니다.

 

 

<고층 아파트도 저 멀리 보이네요>

 

<백화점 옥상에서 찍은 동대구역 전경>

<광장앞에 꽃으로 아름답게 조경되어 있네요>

<동대구역 전경.클릭하면 사진이 커집니다.

 

<동대구역부근이어서 그런지 철길이 보이는군요>

<저녁 동대구 터미널인데 바로 옆에 신세계 백화점이 함께 붙어 있네요>

<동대구 역 전경>

<동대구역 광장>

 

일요일에 올라갔는데 일요일이어서 그런지 고속버스고 기차고 매진된 표가 상당히 많았습니다.그래서 거의 12시 넘어 서울에 도착했네요ㅜ.ㅜ

참고로 KTX를 타려고 했지만 가격이 4만 3천원인가 하고 우등은 약 2만 7천원이어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우등타고 올라왔습니다.그런데 일반 고속은 너무 없더군요ㅜ.ㅜ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