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홍콩 영화는 국내에서는 거의 비주류라고 할수 있지요.아무래도 한국의 영화수준이 올라간되다가 중국에 편입된 이후 아무래도 중국 눈치를 보다가 보니 제대로 된 영화가 나올수 없었던것 같습니다.그러다보니 제가 좋아하는 주성치 형님의 영화역시 국내에서는 거의 볼수 없는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주성치의 영화중에 서유기를 주성치식으로 그린 월광보합,선리기연이란 영화가 있는데 주성치 매니아들이 좋아하는 영화중의 하나죠.

월광보합중에 관세음보살에게 손오공(주성치)가 삼장법사가 끊임없이 잔소리를 하는것이 거의 모기가 웽웽 거리는 수준이라면서 때려죽이고 싶다고 말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뭐 주성치의 서유기를 말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고 그 옛날에도 모기가 사람들을 상당히 괴롭혔구나하는 생각이 드는데 왜냐하면 10월 중순 현재도 밤마다 모기가 웽웽거리면서 날아다니기 떄문이죠.

 

실제 한 여름에는  모기가 날아다니는 것을 거의 본 기억이 없는데 새벽에는 쌀쌀하다 못해 추운 가을에 오히려 모기가 더 극성입니다.10월들어 거의 밤마다 파리채로 모기를 거의 20마리 이상 때려 잡는데도 불구하고(그러다 보니 온 방안 벽지가 모기의 시체로 그득합니다ㅜ.ㅜ),매일 모기가 날아다니면서 웽웽웽 거리나 정말 미치고 팔짝 뛸 지경입니다.

그래서 낮에 방에 모기약도 한 가득 뿌리고 밤에는 전자 모기향도 펴놓지만 잠만 자면 모기한테 물리네요.가을 모기가 극성이다보니 약국에 가니 얼굴에 모기가 물린 어린 아이들도 무척 많네요.

 

그나저나 요 모기 언제까지 웽웽 거릴지 참 거시기 하네요ㅡ.ㅡ;;;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