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를 구입하려고 각 브랜드 대리점이나 백화점 그리고 할인몰들을 돌아다니고 있는데 그다지 할인 폭이 크지를 않은것 같아요.요즘 일본제품 불매운동을 한다고 해서 ABC마트는 처다 보지도 않는데 말이죠.

그러다가 가산 디지털 단지에 있는 W몰에 갔습니다.여기에는 마리오 아울렛과 현대 시티 아울렛이 함꼐 모여 였어요.먼저 마리오 아울렛몰에 있는 3관 지하 매장에 갔는데 의외로 할인하는 제품이 적고 할인폭도 그닥 크지 않는것 같습니다.옆의 현대 시타 아울렛에 올라갔는데 역시나 스포츠 브랜드의 몰려 있지만 역시 할인 제품도 적고 할인율도 그닥 크지 않은것 같더군요.

 

W몰에 가니 6층에 나이키와 아디다스 브랜드의 할인 매장이 크게 있고 5층에 기타 스포츠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일단 나이키 매장의 경우 평상시에는 보통 30%정도 밖에 세일을 하지 않은데 여름 마감 시즌이라 그런지 현재 30~70%세일을 하고 있네요.일반적인 런닝화류 리액트 시리즈나 줌 시리즈같은 런닝화의 경우 30%세일을 하고 있습니다.좀더 할인을 하면 구매를 하고 싶었지만 너무 할인폭이 작아서 고민이 되더군요.하지만 에어 맥%와 최신 바이퍼맥스의 경우 50~70%세일을 하고 있네요.제품에 따라서는 10만원대 이하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혹시 일상화로 나이키 에어 제품을 구입하려고 맘 먹으신 분들이 계시면 내일까지 꼭 W몰에 가보시기 바랍니다.(잘 몰랐는데 7.21~8.4까지가 여름 세일 기간이더군요ㅜ.ㅜ)

 

그리고 나이키 맞은편에 아디다스 매장이 있습니다.아디다스 역시 제품에 따라서 50~70%까지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데 나이키에 비해서는 세일 제품의 수가 부족하고(아 이건 퍼포먼스 기준입니다.아디다스 매장은 오리지널과 퍼포먼스가 함께 있네요.퍼포먼스가 전문적인 기능위주라면 오리지널을 일종의 패션화로 보심 됩니다) 사이즈도 많이 빠진것 같습니다.하지만 아디다스의 경우 2개의 제품을 구매하면 세일가에서 추가로 20% 더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보다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혹 나이키나 아디다스 운동화 구입 계획이 있으시면 내일까지 꼬옥 가산 디지털 단지역에 있는 W몰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