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초에 슈펜에서 산 신발을 잘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저가 제품(39,000>19,000원에 구매)이다보니 쿠션이 죽어선지 오래 걷다보면 허리가 아파져서 슬슬 새로 신발을 사려고 여러 브랜드를 돌아보았는데 나이키나 아디다스는 좀 신을만한 제품은 가격대가 높아서 아무래도 쉽게 손이 가질 안더군요.

 

그러던중 발견한 제품이 바로 아식스 제품입니다.아식스는 나이키가 일본 아식스제품을 수입해서 판매하다 오너가 직접 신발 생산을 해서 만든것이 나이키일정도로 나름 역사가 깊은 브랜드입니다.나이키가 농구화 아디다스가 축구화라면 아식스는 런닝화라고 할 정도로 특히 런닝에 특화된 브랜드라고 할수 있는데 국내에선 주로 아저씨들이 신는 브랜드란 고정 관념이 있는것 같습니다.

아식스 제품중에도 고가 라인이 많지만 그중 제가 봐둔 제품이 바로 아식스 젤 케눈이란 제품이죠.

ㅎㅎ 상당히 이쁜 신발인데 가격도 60%나 할인해서(온라인을 보니 아식스는 보통 30% 정도만 세일을 하네요) 구입을 할까 생각을 했는데 생각해보니 아식스 역시 일본 브랜드군요ㅡ.ㅡ

온국민이 아베의 만행을 규탄하면서 일본 제품을 불매하는 마당에 저 역시 동참해야 겠다는 생각에 신발을 구매 클릭하려는 오른손을 왼손으로 꼬옥 잡았답니다.

 

그나저나 나이카나 아디다스에서는 젤 케눈 같은 그레이드의 제품이 대략 2~3만원 더 비싼것 같아서 구매하는데 좀 고민이 되네요ㅜ.ㅜ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