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어벤저스 엔드게임은 정말 한국 영화계를 깅타한 작품이었죠.한국에서만 1,300만명이 봤다고 하니 참 대단하지요.ㅎㅎ 얼마나 대단했던지 웬만한 영화는 TV로 나올때까지 버티던 저 역시도 앤드게임을 볼 정도 였으니까요^^

마블의 엔드게임의 열풍은 우리나라만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 관세문제로 미국과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중국에서도 엔드게임은 볼 정도였으니 대단하다고 할수 있죠.

 

ㅎㅎ 위표에서 알수 있듯이 거의 대부분의 나라에서  엔드게임이 1등입니다.하지만 표에서 단 한나라 일본만이 엔드게임이 아닌 딴 영화가 1위네요.애니 명탐정 코난 극장판입니다.

 

ㅎㅎ 역시 애니덕후의 나라라고 할수 있네요.엔드게임을 이간 명탐정 코난 극장판 한번 보고싶네요^^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