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찜통 더위가 기승을 부릴거라는 기사가 넘쳐 나는데 그래선지 밖을 다니다 보면 예전에는 양산을 쓰거나 부채를 더위로 달랬는데 요즘은 미니 선풍기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 상딩히 많으시더군요.

 

오늘 밖에 나갔다가 재미있는 광경을 보았는데 계단을 내려오는데 밑에서 한 여성분이 올라오시는데 머리에 플라스틱으로 된 무언가를 언고 계시더군요.그래 새로운 모자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서로 스치는 순간 그것이 바로 보냉팩인것을 알았네요.

<일반적인 보냉팩>

 

보통 보냉팩은 냉동식품을 주문하면 따라오는데 아마 그 여성분도 집에온 투명 보냉팩을 냉동실에서 얼려 머리에 얹어 놓으신것 같네요.그런데 보통 보냉팩은 상당히 부피가 있어 머리에 얹긴 좀 부담되는 크기가 대다수인데 아마 작은것이 와서 이용하신것 같아요.아마 미니 선풍기보다는 훨씬 효과가 좋아서 체면불구하고 사용하시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남녀를 불문하고 냉동식품에 따라오는 보냉팩은 상당히 큰편이라 쉽게 이용하기 힘든데 인터넷을 뒤쳐보니 이런 귀여운 보냉팩도 있군요.

<키티 보냉팩>

상당히 귀여운 보냉팩이라 여성분들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을것 같은데 가격을 보니 일본 수입품이라 4,500원에 배송비까지 포함하면 7,000원이나 되는 가격이라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이 가격이면 좀더 보태서 휴대용 선풍기를 살수 있을것 같습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