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3. 14 흐린 후 비


지금 수준의 달리기라고 해봤자 고작 15분 정도 뛰는 것이다. 그런데 이 15분을 내지 못한다는 게 이해가 안되면서, 한편으론 슬프다. 도대체 무슨 일에 쫓겨 잠깐의 시간을 내지 못한다는 것일까. 하루는 정신없이 보내고, 또 하루는 하루종일 퇴비를 뿌리느라, 그리고 다른 하루는 하루종일 비가 와서... 라고 핑계를 대본다. 


그래도 대견하다. ^^; 사흘 못 뛰었다고 포기하지 않고 다시 뛰었으니 말이다.


 

속도는 가장 최근의 것보단 조금 떨어졌다. 그래도 5분 30초 안에는 뛴 걸 보니 어느 정도 달리기에 몸이 적응하고 있는 듯하다. 

그저께 1톤 가까운 퇴비를 뿌리고 나서 몸이 찌뿌둥한 탓에 엉덩이 쪽 근육이 꽤나 아팠다. 하지만 다른 근육들은 달리기를 하며 사용하는 근육과 무관한 듯 아픈 곳은 없었다. 물론 뛸 때마다 아픈 왼쪽 어깨는 여전하다. 다만 어깨 쪽 보다는 쇄골 쪽이 더 아프다는 게 조금 달라졌다. 호흡은 나름 규칙적으로 자리를 잡아가는 모양새다. 날이 풀어졌는지 땀이 많이 나기 시작한다. 봄도 어느덧 우리 곁으로 달려왔는가 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얄라알라 2022-03-14 17:0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3월부터는 달리겠다고 조깅화도 찾아다 놨는데, 비를 핑계로^^:;;12분일지라도 이렇게 몸으로 직접 실행하시는 의지가 정말 대단하십니다!

하루살이 2022-03-15 09:30   좋아요 1 | URL
@얄라얄라 님, 고맙습니다.^^
의지로 달리다보면 어느 순간 지치겠죠?
습관으로 달리는 그날까지! 함께 화이팅 하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