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5년동안 쓰던 폰이... 끝내 생명을 마감하고... ㅠ.ㅠ 

문자를 씹어 먹더니 이젠 뱉어내지도 않고 내 문자를 보내주지도 않고, 가끔 전화가 끊기기도 해버려서 

어쩔 수 없이 폰 바꿨습니다. 

공짜폰을 받았다면 번호변경이 없었겠습니다만, 

공짜폰이 너무너무너무 맘에 안들어서 그냥 돈 주고 새 기기 하나 마련했습니다. 

그래서 영상통화가 되는 폰으로 바뀌는 바람에(절대로 영상통화는 안됩니다! ㅠ.ㅠ) 

 번호가 바뀌었습니다. 

앞자리가 010번이고 중간 번호 앞에 3이 붙었습니다. 

-번호가 아직 낯설긴 하지만 그래도 재밌는 전화번호가 되었습니다. ㅋ 

 

기기 바꿔서 좋은 점. 

오홍~ 요즘 나날이 기술이 발전해서 벨소리를 만들수도 있더군요. ㅋㅋ 

그래서 감히 아라시의 노래를 다운로드하는...ㅎ (15초밖에 안되고, 음질이 아주 좋지 않은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그리고 무료 쿠폰이 있어서 핸폰 배경을 ...ㅎㅎ  (말 안해도 아시겠죠?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무스탕 2009-05-19 23: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혹시 핸펀 배경이 만두님 퍼스나콘..?
=3=3=3

^^*

하늘바람 2009-05-20 00: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드려요.
5년이면 정말 오래 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