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페인 의학자이자 연구자들이 화이자 백신에서 항체 형성에 유효한 성분은 거의 없고 나노 그리핀 옥사이드 성분만이 다량 포합되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는 기사가 등장했었습니다.

그 이후 [영국에서는 40년 경력의 의학자가 현미경 관찰을 통해 백신접종자들 혈액에서 나노 그리핀 옥사이드로 보이는 초미세 물질들을 발견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캐나다의 찰스 호프라는 의사 또한 백신 접종 후 부작용을 호소하는 환자가 50% 이상이고 이 중 60%는 혈전이 발생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닥터 호프는 아스트라제네카는 상당히 큰 혈전을 만들어 바로 문제가 되었을 뿐이며 모더나와 화이자 등도 크기가 상대적으로 작을 뿐 혈전을 발생시킨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 상황이 위험한 이유는 일반 스캔 검사로는 모더나와 화이자 등의 백신 접종자의 혈액에서 이 미세한 혈전을 발견하기 어려워 안심하고 있다 보면 3년 내로 혈전이 쌓여 사망할 것으로 닥터 호프는 전망하고 있습니다. 

백신에 의한 혈전을 발견하는 유일한 방법은 D-dimer검사뿐이라고 합니다. 그는 백신 접종한 사람들이라면 하루 빨리 디다이머 검사를 받으라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질병관리청에서는 7월부터 백신 접종후 사망자를 발표하고 있지 않은데요. 6월30일 마지막으로 발표한 백신 접종 후 사망자는 486명이었습니다. 이는 당시 백신 접종후 1일 평균 10명 이상씩이 사망했다고 하는군요. 사망하지 않았다고 해도 심각한 상태의 중증 부작용환자들도 다수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정확한 출처를 확인할 수 없는 경로들을 통해 7월14일 까지의 백신 접종 후 총 사망자가 574명이었다]는 내용의 기록들이  sns등으로 떠돌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게 미덥지 않을 이유도 없는게 발표 당시까지의 심각한 중증 부작용 환자들과 사망추이로 보았을 때 완전히 신뢰하지 못할 수치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미국 같은 나라에서는 [확진 사망자 보다도 백신 접종 후 사망자가 더 많다]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마도 백신 접종자와 백신 접종 후 사망자의 비율이 확진자와 확진 후 사망자의 비율 보다 더 높은 모양입니다. 

 

[영국에서는 최근 검사를 마치고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들 중 60%가 돌파감염의 경우로 그것도 1차2차 백신접종을 모두 마친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고령에 두세개의 병이 있는 노인들도 코로나19로 부터의 생존율이 95%라고 합니다.건강한 일반인은 거의 99% 이상의 생존율을 보인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생존율이 높은 다시 말해 완치율이 높은 이 질환을 상대로 사망율이 더 높아지는 백신을 굳이 접종해야 하는 건지 의문스럽습니다.

 

코로나 19는 언론의 공포조장 방송들이나 각국의 과도한 대응과는 다르게 크게 위협적이지 않으며 오히려 위협적인 것은 백신으로 인한 사망이나 부작용 사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mRNA 백신이라는 이 실험적 백신에 실험대상이 되어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의사들과 의료진 마저 해고될지언정 백신접종을 거부하고 있는 그런 백신을 우리 국민들은 왜 접종해야 하는 걸까요?

 

영국 국회에서 영국의 국회의원도 인용하며 언급되어 이젠 너무도 유명한 빌 게이츠의 말 처럼 진짜 인구조절을 15% 가량 하려는 걸까요? 거기서 멈춰지기만 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현재의 백신 음모론의 상황에 음모론을 하나 더 더하자면 백신 접종이 기독교에서 말하는 666 짐승의 인이 아닌가 싶다는 겁니다. 숫자 6은 히브리어 알파벳으로는 바브라는 여섯번째 자음으로 나타내는데 이 모양이 끝이 약간 비스듬한 작대기 모양입니다. 저는 이것이 주사바늘을 상징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바브로 상징하는 6 그 작대기가 베리칩을 예언한 것이다. 최근에는 다르파 하이드로겔 센서를 말하는 것이다 등등의 이론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상황을 보면 [mRNA가 인체 내에 접종되어 이 RNA가 인체의 DNA를 조작해 접종자들의 DNA 구조를 바꿀 것이며 이들이 낳는 2세는 지금까지의 인류가 아닐 것이다]라고 까지 경고하는 미국인 의사 영상도 오늘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노 그리핀 옥시드라는 것은 어떠한 모양일지도 궁금해지네요. 그것이 바브 모양이라면 빼박 666 이 아닐까 하는 반 확신이 듭니다.

 

☆★☆ 사망하게 하고 병들게 하고 일부의 경우에는 접종을 해야 생업에 종사할 수 있거나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해지고 접종자의 DNA구조가 바뀌고 이들이 낳는 2세는 인류와는 다른 무엇이 된다는 이런 상황이라면 이것이 짐승의 인이 아니고 무엇일까 생각해 봤습니다.

 

과거에 신앙인이었던 순간이 있었기에 종말론과 적그리스도, 천년 왕국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그 때의 여파가 남아서 이런 생각까지 해보게 되었습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iWriter iamgceo 2021-07-24 18: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오옷

HiWriter iamgceo 2021-07-24 18: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빌 게이츠 인구감축은 오해의 음모론입니다.

이하라 2021-07-24 19:44   좋아요 0 | URL
아, 그런가요. 해당 내용에 대해 잘 모르는데 설명을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