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뒤늦은 이야기지만 행복한 책읽기 sf총서를 알라딘에서 50%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반값할인 판매행사는 각 인터넷서점에서 보유중인 행사용 도서들의 재고가 소신될 때까지 진행하는데 반값할인 행사도서들의 재고는 최소 20부(<스타십 트루퍼스>초판본)에서 최대 300부(<타임 패트롤> 등)까지 도서별로 재고수량이 각각 다릅니다.
아래는 반값할인 행사중인 행복한책읽기의 SF 도서 목록입니다.

---------------------------아래------------------------------

1. "행복한책읽기 SF총서" 시리즈
01 <잃어버린 세계>
03 <신들의 사회>(초판본)
05 <스타십 트루퍼스>(초판본)
07 <마라코트 심해>
10 <나폴리 특급살인>
11 <영원한 전쟁>
13 <보르게임>
14 <타임패트롤>
15 <바다의 별>
16 <상아와 원숭이와 공작새>

2. "작가의 발견" 시리즈
01 <누군가를 만났어>

3. "하드SF 르네상스" 시리즈
<하드SF 르네상스> 제1권
<하드SF 르네상스> 제2권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국내 sf시장은 참으로 협소합니다.아마 고정 독자가 한 천명이 안되는것 같군요.비록 요즘 예전에 비해 많은 sf소설들이 나오는데 그것은 환경의 변화라기 보다는 출판사 사장님이나 편집장의 sf사랑에 기인하다 보니 좋은 책이 나왔음에도 판매가 잘 안되는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실제 행복한 책읽기의 sf총서도 비록 몇몇 작품이 예전 그리폰북스에서 나왔던 작품들이지만 상당히 작품성이 있고 지금도 꾸준히 새책을 준비하고 있는데 판매가 안되서 더이상 증쇄하지 않고 절판할것 같네요.
아마 이 작품들도 한 몇년이 지나면 또 새로이 sf소설에 입문하는 분들이 레어한 작품이라고 권당 몇만원이 되어 판매 될지도 모르겠군요.현재 절판되면 이 작품들은 아마 최소 10년내에는 재간되기 무척 힘들것 같습니다.
혹 sf를 처음 접하시려는 분들은 이번이 좋은 기회가 될것 같네요.50%가격이니 모쪼록 부담업시 sf소설을 한번 접해 보시길 바랍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