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서 새봄 새학시,새직장을 맞이해서 자취 생활 4종 필수품을 주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이걸 보니 갑자기 어디선가 인터넷에서 본 밀레니엄 생존 세트가 생각납니다.어느 회사원이 적으신 글이었는데 1999년 12월 31일 회사에서 Y2K문제가 심각하게 발생하면 커다란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직원들에게 쌀 1kG,성냥 1갑,양초 2개,라면,캔등을 담은 박스를 지급했다고 하더군요.만이을 대비하란 것이었지만 무사히 아무일도 일어나질 않아 그냥 맛있게 먹었다는 내용이었지요.
알라딘 이벤트를 보니 갑자기 그 생각이 나는 것은 웬질 모르겠네요 ^^;;;;;;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