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을 아주 좋아하지만 살이 찌는 체질인 관계로 많이 먹지는 못하고 있읍니다.케익류도 좋아하지만 역시 달콤한 맛에 비해서 무지하게 칼로리가 높은 관계로 처다보지도 않고 있다는 현실이 좀 안타깝지요.
케익중에는 그나마 치즈 케익이 맜있기는 한데 그 크기에 비해서 가격이 너무 높아서 매우 허걱스럽습니다.그런데 맛도 있거니와 가격도 싸다는 코스트코 치즈 케익에 대한 소문을 듣고 찾아가봤습니다.게다가 5월 3일까진 가격도 2,500원 할인을 해서 만원 한장에 구입할수 있다고 하니 웬 만한 브랜드 치즈 케익의 1/2~1/3가격 수준이라 더욱 기분이 좋네요.

요게 코스트코 치즈 케익입니다.저 크기에 만 삼천원 정도(할인해서 만원에 구입)라면 정말 가격대비 최고의 크기입니다.저 크기면 웬만한 케익하우스에서 2~3만원 정도??
헌데 싼게 비지떡이라고들 하는데 맛은 어떨까요?
뭐 많은 종류의 치즈 케익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파리 바케트등지에서 파는 치즈 케익보다는 진득한 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나서 만족스럽습니다.치즈 맛이 생각보다 묵직해서인지 한 조각(1/8~1/10)만 먹어도 배가 빵빵해지는 느낌이네요.
맛있긴 한데 저게 칼로리 덩어리 입니다.코스트코의 치즈케익은 1조각(72g)에 277kcal이라고 하니 이 정도면 줄넘기를 26분 또는 자전거를 33분 이상 해야 한다고 합니다.음 한조각 먹고 운동은 한 시간 이상 해야 할듯 싶네요 ㅜ.ㅜ
치즈케잌 좋아하시는데 비싸서 자주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으므로 강추해 드립니다.
by cas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