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터넷을 보면 2030남성들이 연애를 안하다고 합니다.30대들의 경우 20대 시절 연애를 했지만 30대에 들어서는 회사 생활에 찌들고 사회생활이 피곤해서 굳이 여성들과 연애(특히 남성들은 여성의 밀당을 질색함)를 하려고 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연애세포의 피가 들끓을 20대 남성의 경우 과거와 달리 20대에서도 연애를 전혀 하지 않는 모쏠 비율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이처럼 세월이 흘러 세상이 바뀌기 남성들도 바뀌었는데 아직도 많은 여성들이 남성들이 대쉬하고 고백하기를 바라는데 그렇지 않다 보니 여성들이 남성들이 고백도 못하는 초식남 절식남이 되었다고 불평을 하곤 합니다.그런데 이것도 과거처럼 무작정 대쉬하고 고백했다가는 여성들로부터 스토킹이나 성추행범으로 몰릴 수 있으니 남성들이 아예 고백할 생각을 안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런 여성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해줄 마초적 테토남의 상남자식 고백법이 있습니다.


ㅎㅎ 이창섭의 개 돌직구 고백법 참 간지나긴 하는데 문제는 저 방법을 아무나 쓸 수 없다는 것이 문제죠.

얼굴이 최소 이창섭 이상은 되어야 쓸 수 있는 방법인데 만일 보통의 평범남이 저런 고백을 한다면 대다수 여성들이 (옥동자 같은 애들이 고백할 정도로) 아니 내 수준이 이렇게 많이 떨여졌냐면서 친구들한테 하소연을 한다고 하네요.

ㅎㅎ 정말 여성한테 고백하기도 힘들어서 많은 남성들이 아예 포기를 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ㅜ.ㅜ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