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정월 대보름 사진입니다.이번에는 화려한 불꽃놀이 사진이네요.사실 여의도등에서 화려한 불꽃놀이를 매년 펼치치만 워낙 사람이 많아서 갈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동네에서 불꽃놀이를 구경하게 되었네요.

 

 

 

 

불꽃놀이 사진은 사실 처음 찍어 보는데 DSLR카메라가 아니 핸폰으로 찍다보니 아무래도 불꽃놀이의 화려함을 보여주기 힘드네요.게다가 아무래도 핸폰이라 셔터랙이 있어서 찍는데 시간이 걸려 결정적이고 멋진 사진을 찍지못해 아쉽더군요.사실 핸폰이 아무리 좋아도 어두우면 사진이 쥐약같은데 그건 최신폰도 마찬가지라고 생각됩니다.암만 화소가 높아져도 판형이 깡패라고 센서 크기가 너무 작기 때문이죠.

 

불꽃놀이의 경우 사진보다는 동영상이 훨씬 멋있는데 이놈의 알리단은 직접 찍은 동영상의 경우는 사진과 달리 직접 업로드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그래서 동영상을 올리려면 우선 유트브에 올린후 다시 알라딘에 올려야 하지요.지난번에 이점에 대해 말했고 알라딘도 고려를 해보겠다고 했는데 1년이 지나도 감감 무소식입니다ㅡ.ㅡ

사진을 올리면서 동영상을 봤는데 불꽃놀이는 역시 동영상이 훨 멋있네요.

 

불꽃놀이를 이처럼 가까이서 본것은 작년이 처음입니다.불꽃놀이 비용은 매우 비싸다고 하는데 솔직히 동네 축제에서 화려한 불꽃놀이는 한다는 것은 비용상 불가능하지요.그래도 맨날 TV에서 보던것을 직접 보니 역시 좋더군요.특히나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사태로 하지 못해 넘 아쉬웠는데 사람이 많더라도 여의도 불꽃축제에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