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3대 기획사 하면 영문이름으로 SM,YG,JYP이지요.이중 양형석 수장으로 있는 YG는 양군패밀리의 약자라고 합니다.그런데 요즘 소속 아티스트들의 마약문제로 YG가 양군의 영문 약자가 아니라 (마약을 공급하는 의미의)약국이라고 조롱섞인 말들이 나돌더군요.

 

근데 YG를 약국으로 부르는 것은 단순히 네티즌들 사이에서 도는 것만이 아니라 언론에서도 이를 심도 있게 다루고 있습니다.

YG는 왜 약국' 오명을 벗지 못하나

 

특히나 소속 연예인들 G드래곤이나 탑 박봄등이 마약 혐의를 받고도 쓰윽하고 잘도 구속을 피하면서도 다른 기획사에 비해 지속적으로 마약 문제가 불거지자 YG가 양군이 아닌 약국이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YG를 패러디한 재미있는 영화 포스터도 나왔습니다.

ㅎㅎ 정말 놀라운 퀄리티의 포스터인데 정말로 올 여름을 강타할 블록버스터급 영화임에 틀림없는것 같습니다^^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페크(pek0501) 2019-06-21 2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깜짝 놀랄 뉴스였지요. YG까지 연루될 줄은... 무마시키려고 했던 게 의리 때문이었는지 비즈니스 때문이었는지 모르지만 안타까운 일입니다.

약국이라니... 기발한 포스터 같습니다.

카스피 2019-06-23 14:44   좋아요 0 | URL
대형기획사인데 의외로 허술하게 연예인을 관리하는것 같아요.그걸보면 Sm은 시스템적으로 타이트하게 관리하는것 같고 JYP는 연예인의 인성을 중요시 이런 사고가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