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뉴스에 TV에도 나온 유명 개 조련사 박가 매장에서 입던 옷을 교환(옷이 작아서 교환하겠다고 했으나 점원이 입은옷이 오염이 되어 있음)을 요청했는지 점원이 본사에 문의후 교환처리해주겠다고 답변을 하자  "어디 손님에게 눈을 부릅뜨냐 이 X신같은 XX, X발놈아" 라며 욕설을 퍼부었다고 하는군요.

 

저는 TV에 나오는 유명 개 조련사라고 하길래 당장 떠오르는 이분인줄 알고 깜놀했습니다.

그런데 이분의 성함은 강형욱씨이네요.

뉴스에서 얼굴은 안 밝히고 유명 강아지 조련사 박모씨라고 해서 영락없이 TV에 자주 뵙던 강형욱씨로 착각했습니다.사실 이분이 TV에 자주나오는 강아지 조련사라는 것은 알았지만 이름이 강형욱이란것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아마 유명 강아지 조련사 갑질란 헤드라인만 보았다면 많은 분들이 저처럼 강형욱씨가 매장가서 갑질한것으로 착각하셨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혹시나 사진만 보시고 오해하실까봐 갑질논란의 강아지 조련사는 절대 위 사진의 강형욱씨가 아니라고 크게 말해 봅니다용^^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