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뽑은 맛집 블로거 롤모델의 세번째는 녹두장군이란 분입니다.

녹두장군의 식도락

 

녹두장군은 앞에 언급한 건다운과 비밀이야와는 약간 궤를 달리하는데,건다운이 탁월한 음식지식으로 시니컬하고 글을 쓴다면 비밀이야는 그 자신이 설렁탕과 같은 탕류를 좋아한다고 하지만 고급스런 음식(한중일서양 모두 포함)에 관한 글을 쓰는데 녹두 장군 역시 한식,중식,일식,서양식 다방면에 글을 올리지만 두 사람과 달리 지방 음식과 비교적 저렴한 음식이 많아 셋중 지갑이 가벼운 제가 찾아가기 좋은 식당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맛집 파워 불로거 녹두장군이 책을 내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역시 맛집 관련 책인가 싶어서 살펴보니 의외의 책을 내셨더군요.

 

아니 맛집 블러거가 유채역학을 다루는 물리학 책을 내다니 이게 무슨 뚱딴지 같은 일인가 싶어 저자 약력을 보니 녹두장군은 서울대 기계공학부에 입학해 박사까지 받은 분이네요.사실 그의  블로글을 읽다보면 항상 지방 출장이 많아서 전 솔직히 무슨 회사 영업 직원인줄 알았는데 참 뜻밖입니다.

 

제가 물리등 이과과목과는 담을 쌓아서 녹주장군의 책을 읽을지는 모르겠지만 혹 맛집 관련 책을 낸다면 구입할 용의가 있습니다.녹두장군의 추천 맛집은 지갑이 가벼워도 가볼만한 곳이 많기 때문이죠.혹 지방에 맛있는 식당을 찾으신다면 녹두장군의 블로그에 가보시는 거도 좋을듯 싶습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