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맛집 블로거 롤모델 3명을 거론한바 있는데 그중 한분이 바로 비밀이야란 닉네임을 가진 배동렬이란  분입니다.앞의 건다운 박태순씨가 어떻게 보면 시니컬하고 날카롭게 맛집에 관한 글을 올린다면 이분은 참 다방면에 특히 서양요리와 관련해 많은 글을 올리시는데 자신은 소박하다고 하지만 비밀이야란 분이 다니시는 음식점은 지갑이 웬만큼 두툼하지 않으면 갈수 없는 곳이 많은 편입니다.

먹자 마시자 놀러다니자

 

그런데 얼마전에 중앙읿보에서 맛집 파워 블로거 비밀이야에 대한 기사를 올렸더군요.

내 돈 들여 맛집 탐방 15년

솔직히 국내도 모자라 유럽과 아시아 곳곳을 자비로 오가는 비밀이야의 글을 읽으면 금수저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번 기사를 보니 지금까진 30대 초반 자신이 키운 회사(비밀이야는 서울대 출신이더군요_를 대기업에 매각하면서 받은 금액을 맛집 투어 자금으로 활용했다고 하니 참 대단한 분입니다.자기가 번돈으로 맛집 투어를 한다고 하니 마치 돈스파이크를 보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신문기사를 보고 알았는데 파워 블러거 답게 책은 4편이나 저술하셨네요.

 


 

뭐 항상 가보고 싶고 맛보고 싶지만 프랑스,스페인,이탈리아 음식은 제 지갑으로는 도저히 불가능하기에 비밀이야님의 전국 해장음식열전만은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서양음식이나 해장국등 탕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읽어보셔도 좋을듯 싶습니다.아님 블로그를 방문하셔도 맛집 관련 좋은 자료을 얻으실수 있을겁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