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가수 윤하의 재미난 사진을 했는데 댓글을 보고 맨처음에 무슨 이야기인가 했네요^^;;;

 

사진을 보면 알수 있듯이 원피스를 입은 윤하의 벨트가 끊어졌네요(ㅎㅎ 너무 숨을 참다가 결국을 힘을주니 벨트가 끊어진듯..)

이에 윤하가 매력이 터지냐고 윗트를 날리자 가수 박광선이 벨트가 터졌다고 대꾸하고 이에 윤하가 강아지아기라고 하네요.여기서 순간 강아지아기가 무슨말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SOB를 순화한 것이네요ㅋㅋㅋㅋ

이런 유머를 서로 날리는 것을 보니 두분이 무척 친한듯 싶어요^^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