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rk829 2004-09-11  

멋진 분이시네요 150권을 다 사서 읽으셨나요?
아님 교보 문고에서 서서 읽으시나요?

더 물어볼 말이 많습니다. 자주 올께요.

제 이름은 김 예 린이구요 ㅋ

디지털 세상에 아날로그 꽃과 종이 책을 좋아하는 한국 낭자에요 ㅋㅋ

죄송하지만 성별이 남자? 여자?

궁금합니다.

카트린 M의 성생활이었던가요?

눈치보는것도 나름대로의 재미가 아닐까요?

너무 담담해져버리면 재미가 없잖아요.

제친구가 한말을 인용하자면

글쟁이는 연금술사라는 제 말에 정면으로 반박해,

"모래로 왜 금을 만들어? 모래성을 만들면되지"

난 놀라버렸습니다.

그 언닌느 수능 수학을 9점맞았지만 좋아하는 영어와 문학을 열심히해 백일장에서 상받는등 서울 예대에 다니는 "유흥왕" 입니다. ㅋㅋㅋ 재밌는 사람이죠.

우리 친구할래요?

돈보다 친구가 소중하고 친구에게는 마음을 열고 친구는 나이와 국적을 가리면 안된답니다.

제 독특한 가치관을 더 알고 싶으시다면

메일, 싸이 안되는게 없는(엿장수-_-)

yrk829@hotmail.com으로 꼭 연락주세요

금 제가 안철수 연구소의 안철수 사장님을 서신으로 연락하게된 사연을 재미나게 가르쳐 드리지요. ^^ 배시시
 
 
하루살이 2004-09-13 09: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서서 읽기엔 나이가 들어버린것 같구요(다리에 힘이 빠져서 ㅋㅋ) 주로 도서관서 빌려 읽거나 두번 이상 읽을 책들은 사서 읽는답니다. 예린씨는 정말 젊은 분이신것 같네요. 싸이는 안하고 있지만 함 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몇일 집을 비운 사이 좋은 분들이 다녀가신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네요.

yrk829 2004-09-13 1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싸이 하실 여력이 안되면 전 여기서 말해도 된답니다.

싸이 전 일촌한테만 공개하고 하루살이(아저씨 아줌마 언니 오빠 동생)은

싸이 아이디가 없으시니 그걸 못하시구요.

싸이 아이디 만들면 들려주시고 제가 다음엔 여기서라도 꼭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전 오늘도 비서님과 얘기를 했습니다. 전화를 주신다고 했지만 시차도 있고 사장님께선 그시간에 제가 바쁜지 어디에 갔는지를 모르실 테니까요. 오늘은 바쁘다고 못하신대서 지금 이메일답장을 기다려 보는 중입니다. ^^&^^*

yrk829 2004-09-13 11: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저씨 언니 아줌마 오빠 동생중에 좋은거 고르세요. 열아홉살인 저보다 어려지시고 싶음 동생이라 불러 드릴께요. 뭐가 문제인가요/ ^ㅠ^

yrk829 2004-09-13 1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저에게도 카트린이란 친구가 있지만 걘 카트린 C입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