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상력 풍부한 애니메이션. 나는 어떤 동물로 변하면 좋을까? 기분좋은 상상을 하게 만든다. 


2. 오웬은 원하는 일은 아니지만 가족을 위해 장인어른의 회사에 다닌다. 그러던중 삼촌이 남긴 동물모양의 크래커가 담긴 요술상자를 얻게된다. 이 크래커를 먹으면 그 모양의 동물로 변신한다. 그리고 다시 사람으로 돌아갈 수 있는 자신의 형태로 된 크래커가 하나 생긴다. 오웬은 동물변신이라는 신비한 능력으로 서커스를 일으켜세운다. 하지만 이 비밀을 눈치챈 호레이쇼가 애니멀 크래커를 노리면서 좌충우돌 사건이 벌어진다. 


3. 동물로의 변신이 유쾌하다. 서커스 장면은 짜릿하다. 동물의 특성을 살려 서커스의 이야기를 꾸려가는 것도 재미있다. 어른도 아이도 동심에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총알맨을 비롯한 서커스단원들은 물론 악당 캐릭터들도 개성이 철철 넘친다. 


4. 오웬은 동물로 변신해 있는 와중에 자신의 모습을 띤 크래커를 잃어버린다. 사람으로 돌아갈 순 없는 것일까. 이때 호레이쇼가 크래커를 가지고 등장한다. 그리고 사람으로 돌아갈 것인지, 서커스를 넘길 것인지 선택을 강요한다. 오웬은 가족들이 서커스를 사랑하는 것을 안다. 가족들을 위한다면 자신이 사람으로 돌아가는 것보다 서커스를 지키는 것이 나을지도 모른다. 오웬은 서커스를 지키기로 결정한다. 

가족에 대한 사랑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사람이 될 수 없는 오웬이라도 가족은 그를 사랑해줄까. 겉모습은 아무래도 좋다. 사랑만 있다면. 

비록 판타지일지라도 아이들과 이런 판타지에 빠져보는 것도 나쁘진 않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