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대범한 당신’에 당첨되지 못하여 전전긍긍하며 두문불출하고 와신상담하며 절치부심하던 붉은돼지가 드디어 ‘대범한 당신’에 등극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신분을 밝히기를 매우 꺼려하는 붉은 돼지의 한 지인에 의하면 그동안의 실패로 의기소침 거의 폐인이 되었던 돼지가 14일자로 ‘행운의 마일리지’가 종료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14일 마지막으로 남은 가산을 탈탈 정리하여 5만원어치 도서를 구입, 일단 응모권을 확보하였으며, 16일 대구 모처에서 목욕재계하고 반지의 정령과 램프의 요정과 골룸과 프로도와 지니와 제다이 등등 온갖 잡신 만신들에게 정성을 들인 후에 젖먹던 힘까지 다 쥐어짜내어 ‘마일리지 5만점’에 클릭하여 드디어 쾌거를 이루었다고 합니다.
일부 목격자에 의하면 붉은돼지는 16일 대구의 유명 온천찜질방인 엘리바덴에서 목격되었다고 하며, 그동안 숱하게 ‘대범한 당신’에 도전하였다가 실패한 일부 인사들은 붉은 돼지의 등극에 ‘인간도 되기 어려운 ’대범한 당신‘을 돼지 따위가 될 리가 없다.’며 무언가 일점 의혹이 있다는 음모론을 제기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다른 할 일없는 인사들은 금번 붉은 돼지의 등극에는 분명히 포스가 함께했을 것이며, 아니면 천명을 받았거나 귀인의 은사가 있었을 것이라는 의견을 피력하기도 했지만 역시 사실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AP, AFKN, UFC, 로이타 등 해외 주요외신들도 일제히 이 소식을 긴급뉴스로 타전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알라딘 왕국 수천년 역사이래 대범한 당신으로 등극한 인물은 ‘츄리닝간장님’과 ‘붉은돼지’ 단 두 분(아니 한 분과 한 축생) 뿐이라고 합니다.
![](http://image.aladin.co.kr/Community/paper/2016/0117/pimg_7333051131344829.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