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미쳤지 말입니다.
그냥 될대로 되라~~에라, 모르겠다.
폭풍 구매!!
대형 택배 상자가 두 번, 중형 택배 상자가 한 번,
목요일에 굿즈 방석이 든 상자가 하나 더 올 예정이네요.
바람돌이님 말씀이 맞았어요.
한 권씩, 한 권씩 미리 구매를 해둬야 폭풍 구매를 막을 수 있다고 팁을 주셨는데...아!!! 이젠 정녕 책을 놔둘데가 없군요.

지금부터 대형 상자에 실려 온 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실은 조금 부끄러워 듄 시리즈는 안보여 드리려 했었는데,
아~상자를 열어 책을 꺼낼 때마다 새책 냄새가 계속 나는데, 커피향 맡을 때처럼 너무나 황홀하여 자랑을 아니할 수가 없네요.
이번엔 시리즈 전권을 세 종류를 구입했습니다.
듄, 퍼핀 클래식 원서, 한나 아렌트 세 권

듄은 뭐 워낙 유명하니까 다들 아시죠?
해리 포터의 J.K 롤링 작가는 반지의 제왕을 읽고 영감을 받아 해리 포터를 창작하였고, 반지의 제왕의 톨킨 작가는 듄을 읽고 영감을 받아 반지의 제왕이 탄생시켰다는 글을 읽었거든요.
그렇다면 SF계의 피라미드 꼭대기엔 프랭크 허버트의 듄이 차지하고 있다는 것, 그것은 체계적인 다단계, 그 시초부터 읽어야 한다는 뜻 아니겠습니까?
전 체계적인 형태를 좋아한답니다.
헌데, 가격이 만만찮아, 침만 꿀꺽꿀꺽 삼키고 있었는데 말이죠.
작년 초여름부터 딸들에게 희소식이 있었습니다.
인근 도서관에서 장기 프로젝트 행사라 하여 도서관에서 지정한 책을 읽고 한 달에 10 권씩 독후록을 기록하여 홈페이지에 기록하면 마지막 날 10 만 원의 문화 상품권을 준다는군요.
그런데 장기 프로젝트다 보니 한 8 개월 정도의 기간이 있었던지라 두 딸은 돈에 눈이 멀어 지네들이 좋아하는 NCT 아이돌 음반 살 거라고 무턱대고 책을 빌려 와 읽기 시작하며 덤벼들었죠. 두 명이면 20 만 원이 생기는데 그렇다면 듄을 살 수 있겠구나? 싶어 상품권 받게 되면 엄마한테도 각자 5 만 원씩 주면 안되겠니? 물으니 기꺼이 선물 하겠다고~^^
하더니....동생은 끈기가 부족하여 중도 탈락!!
언니는 기를 쓰고 읽기를 하였으나, 학기 중엔 책 읽을 시간이 없어 포기하려고 하더니 여적 한 것이 아까워 NCT가 눈앞에 어른 거리니 본인이 미쳐 버리기 직전. 갑자기 나한테 오더니 협상을 합니다. 엄마도 5 만 원어치의 노력이 포함되어야지 않겠냐구요.
하....그래서 이거 참 편법이긴 했습니다만, 저도 눈앞에 듄이 어른거리는데 어쩔 수 없이 아이들 추천 목록 살펴보며 한 달에 두 세 권 정도 읽어 주고, 독후감을 짧게 이면지에 적어서 건네줬죠.
막달엔 녀석이 시험기간이라고 책을 많이 안읽어서 막내 딸이랑 나랑 셋이서 열심히 읽었죠. 막내는 왜 저렇게 언니를 도와 주는 것인가?물었더니 NCT 음반 하나 받기로 했다고....
암튼, 어찌어찌 큰 딸은 장하게도 10 만 원 상품권을 받아 왔고, 나한테 수고 했다고 5 만 원을 선물 했었고, 딸들은 NCT 음반이랑 포카 사진첩이랑 브로마이드를 주문했었던지, 뭔가 엄청나게 긴 원통형 택배가 같이 배달 되어 왔었죠.
딸의 수고로움을 알기에 내가 홀라당 써도 되는 것인가? 몇 주 정도 고민하다가 바로 듄을 주문해서 받아든 것이죠.
듄.....그런 사연을 품고 품에 날아 온 책인지라, 어찌나 값지고 예쁘던지...^^
저도 책 읽느라고 혼났었거든요~
아니 청소년 책인데도 왜 그렇게 수준이 높대요??
몇 권은 너무 두꺼워 포기한 것도 있었어요.
그래도 덕분에 핀 소설 시리즈 몇 권은 딸들이랑 같이 읽으면서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된 것 같습니다.
추억도 남고, 듄도 남고....
장정이 까매서 하얀 손자국 남을까봐 장갑 끼고 책을 만져야 하나?싶더군요. 박스도 고급져 버리기도 아까워 계속 박스안에 모셔놓았죠. 아이들은 책의 두께에 깜짝 놀라 듄은 읽을 수 없는 책이라고 하구요. 살짝만 보여 주고 또 집어 넣고, 사진 찍는다고 책 냄새 맡고 또 집어 넣고, 자꾸 뺐다 넣었다 반복하니 박스 옆면이 떨어져 가네요ㅜㅜ

퍼핀 클래식은 영어 잘하시는 알라딘 비타님 아시죠?
비타님께 어쩌다가 상담 받고 주문한 책입니다.
70% 세일을 한다는 영어 원서라고 아이들 책이니 이 책 주문해서 뽀개기 하라고 해서 어렵진 않겠지? 싶어 얼른 주문했죠.
원래는 다음 달에 주문할 생각이었으나, 70%의 할인혜택이 우물쭈물 하다가 품절될까봐 마음이 급해서 얼른 주문.
아니나다를까!! 비타님의 광고가 효과가 컸나 봐요?
이 책 시리즈로 인해 거의 일주일을 기다려 주문한 책을 받았습니다. 암튼, 받아서 살펴 보니 명작 동화 시리즈라 내용들은 흥미로운데 글밥이 너무 많아 영초보자인 나로선 너무나 놀랐습니다. 매직트리 하우스 시리즈도 지금 겨우 더듬더듬 읽고 있는 저로선...이 책은 매직트리 하우스 전권 정도를 다 읽고 난 후에나 읽어야 겠구나! 생각 했습니다.더군다나 이 책은 번역본들이 없네요? 전 체계적이고 정확한 걸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실로 당혹스럽네요. 비타님이 저를 너무 과대평가하신 듯 합니다.그래도 그만큼 나를 똑똑하게 보고 있었다는 건 솔직히 기분은 좋구요^^ 비타님 사랑해요♡
어쨌거나 퍼핀 클래식 시리즈는 매직트리 하우스 완독 후, 실력이 향상되었는지 평가할 수 있는 지표가 될 듯 합니다.
할인 많이 할 때 미리 구입해둔 것은 돈을 번 것 같은 뿌듯함이 있네요. 앞으로도 친절한 비타 상담사님께 영어 상담을 받을 생각입니다^^

한나 아렌트!!! 어제도 페이퍼에 기록했지만, <남성됨과 정치> 여성주의 책을 읽으면서 책을 더 자세하게 이해하기 위해 도움 받고자 주문을 하였습니다.
단발머리님이 세일한다고, 사야 한다고, 주장하시는데는 뭔가 이유가 있을 것이다!!! 덮어 놓고 또 샀죠.
제가 볼 때 단발머리님은 아주 그냥 마구 명석하시고 똑똑해 보이거든요. 몇몇 분들 제 눈엔 똘똘이 스머프 같아 보이시는 분들이 참 많아요. 각자의 분야에서 지식을 겸비한 자들!!
전 지성인들을 좋아하고 우러러 보는 경향이 다분하게 많습니다. 지적 허영심일 수도 있는데, 지성인들은 부럽고, 닮고 싶고 그렇네요.
아렌트 책을 사서 읽는다면 나도 단발머리님처럼???
하며 예쁜 아크릴 물감으로 칠해 놓은 듯한 예쁜 책표지의 책을 받아 들고, 넘겨 보니....흠!!! 책만 이쁜 건가요??
똘똘이 스머프 하기엔 역시나!!!!!
단발머리님 따라가기엔 역시나!!!
그래도 어쩌겠어요..노력해야죠!!
나이 들어 공부하려니 지금 과부하가 와서 너무 너무 힘들지만, 글자들이 인쇄가 잘 되어 있나? 확인은 잘 할 수 있거든요.
노안이 자꾸 심해져 한 번씩 글자가 뿌옇게 보여 문제긴 합니다만....더 늙기전에 노력해 보려구요.
어릴 때 공부 안하고, 책도 많이 안읽은 걸 지금 많이 후회하고 있기에...이 후회가 더 나이 먹어 하는 후회라면 너무 슬플 것 같단 생각이 작년 연말쯤 불현듯 스치고 지나가더라구요.
그래서 올 해는 열심히 읽어보자!! 공부도 해보자!!
목표를 세워보긴 했습니다만...힘들긴 합니다.
그래도 새책들을 바라보면 늘 배가 부르고 흐뭇합니다.
특히 새책 냄새!!! 인쇄 종이 냄새가 너무 좋네요.






댓글(26) 먼댓글(0) 좋아요(4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단발머리 2022-01-18 19:11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하나하나 책들이 어쩜 이리 이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마지막 컷 압도적입니다!!!
거의 이벤트 당첨 분위기에요. 축하드립니다, 책나무님!

책읽는나무 2022-01-18 19:19   좋아요 4 | URL
이벤트!!! 아....상품권을 협찬받긴 했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축하받을 일인 거 맞죠??ㅋㅋㅋ
듄 책들 장정이 다한 것 같네요~^^
아렌트 언니가 밀리는 것 같죠?ㅋㅋㅋ
그래도 색감은 이쁘니깐!!!^^

기억의집 2022-01-18 19:30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멋져요~ 쟤네들은 색을 기막히게 빼요!!! 울딸 nct 팬어서 굿즈 많은데 혹 보내드릴까요???

책읽는나무 2022-01-18 20:08   좋아요 3 | URL
그래요??ㅋㅋㅋ
일단 막내가 곁에 있어 물어보니 완전 고개가 눈에 보이지 않는 속도로 위,아래로 흔드네요?ㅋㅋㅋ
좋대요.받고 싶다는군요^^
쟤네들 얼마전까진 BTS 아미팬이었는데 배신자들이에요ㅜㅜ
근데 따님도 NCT 팬인데 줘도 되나요?? 따님 동의없이 몰래 주시면 따님한테 혼날거에요.상의 잘하시고 결정하세요^^

기억의집 2022-01-18 22:51   좋아요 2 | URL
주소 알려주시면 챙겨서 보낼께요. 울 딸은 이제 아이돌에서 애니로 넘어와서 아예 관심도 없어요. ㅠㅠ

2022-01-19 07:10   URL
비밀 댓글입니다.

라파엘 2022-01-18 19:53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마지막 사진이 특히 멋지네요!! 프로젝트 품앗이도 하고 정말 아름다운 가족입니다 ㅎㅎ

책읽는나무 2022-01-18 20:09   좋아요 3 | URL
딸은 비밀이라고 절대 발설하지 말라고 했었는데 고민 쪼끔 하다가 도서관 이름만 얘기 안하면 되지~싶어서 사연을 적었습니다^^
칭찬해 주시니 감사하네요ㅋㅋㅋ

수이 2022-01-18 19:54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어휴 어째요, 빛이 반짝반짝 나서 눈을 뜨기 힘들어요. :)

책읽는나무 2022-01-18 20:13   좋아요 2 | URL
전등 밑에서 찍으니 완전 빛 광자 덮어 썼네요ㅋㅋㅋ
그래도 눈 뜨셔요. 눈 가늘게 뜨면 눈가 주름 생기더라구요~안티에이징 화장품값 애끼려면 눈 번쩍!!!!😃😃

페넬로페 2022-01-18 21:01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한나 아렌트의 책은 언제 보아도 갖고 싶어요. 생일때 선물받을 생각으로 참고 있어요.
이제 책나무님께서도 상위 0.1%로 가시는건가요?
그래도 다 읽어내시니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책읽는나무 2022-01-18 21:11   좋아요 4 | URL
안그래도 이번 달 구매액만 해도...상위 0.3% 다시 찍겠다? 생각했어요. 몇 년 전 0.3% 찍은 적 있었거든요. 물론 우리 동네에서였지만요^^
저 그때 완전 충격 받아서 그후로 자제 많이 했습니다만...이번 달부터 좀 동요하고 있는 듯 합니다. 세일특가!! 이런 단어가 안보였음 싶어요. 이상하게 그런 단어만 눈에 띄면 초조해진달까요? 홈쇼핑 볼 때 시계초 소리 나면 엄청 초조해지는 기분이랑 비슷하군요ㅋㅋㅋ
근데 페넬로페님 다 읽어내시는 분 누구신가요? 저 아닙니다🙅‍♀️🙅‍♀️
전요~ 아 이걸 또 공개해야 하나요? 1500 권 정도 구매했다고 뜨던데 완독률은 16%밖에 안된다고 해서...좀 많이 부끄러워하는 중입니다^^;;;
50%는 완독해야지 말이죠?^^
그러니 부러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ㅋㅋㅋ

독서괭 2022-01-18 23:45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우와 엄청나게 들이셨군요!! 한달에 열권 읽고 독후감 써내기가 만만치 않은데 엄마와 딸들이 합작하여 이뤄낸 쾌거! 끝까지 포기 안 한 큰따님이 장하네요^^
한나아렌트는 저도 있습니다만 전혀 읽지 못했습니다 ㅋㅋㅋ 퍼핀클래식 시리즈는 참 예뻐서 혹하는데, 소설 원서는 더 어렵더라구요. 애들 동화책도 은근 모르는 단어 많고 어렵습니다 ㅜㅜ 그래도 예쁘니까??😘
새책 향기로 가득찬 행복한 밤 보내세요^^

책읽는나무 2022-01-19 06:39   좋아요 2 | URL
딸의 nct 아이돌 사랑 심리전을 계속 자극하면서 달성하도록 만든 엄마의 뒷바라지가 있었습니다^^
너 여기서 nct를 포기할래??? 그러면서....ㅜㅜ
그렇게 해서 얻은 듄이에요^^
동화책 원서 심지어 그림책 원서도 너무 어렵고 해석 안되는 책들 은근 많아요.
그래서인지 울 애들은 나를 닮아 영어를 잘못하네요ㅋㅋㅋ
엄마가 공부하면 애들도 공부하려나?싶어 시작은 했는데 아~갈길이 멉니다.
그래도 이쁜 책들 보면 어려워도 흐뭇하죠ㅋㅋㅋ
이걸 책만 보는 바보!!! 같네요.
책 표지 보기만 하면서 헤헤 거리니ㅋㅋㅋ

scott 2022-01-19 00:01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둥이들의 경쟁심!
세상 무섭고 두려울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나무님집 겨울 추위에도 끄떡 없을 것 같은 책탑!!
2022년 알라딘에서 독보적인 0.2퍼센트 상위 구매자에 올라 가실것 같습니다 !!^^

책읽는나무 2022-01-19 06:33   좋아요 1 | URL
도선생 전집이랑 듄 전집을 세워 두면 정말 바람이 새어들어올 틈이 없네요. 이젠 반지의 제왕 전집 노리고 있어요ㅋㅋㅋ 저 책은 더 비싸서 또 어떤 이벤트에??? 머리 굴리고 있어요^^
도서관에서 올 해 한 번 더 해주면 또 발벗고 셋이서 힘을 합할텐데 말입니다.
그게 중학생 전용이어 올 해는 해당이 안되네요ㅜㅜ
상품권 큰 돈이 걸려 있어 돈에 눈이 어두워지는 걸 보면, 애들이 아직 어린 것도 같구요^^;;; 실은 제가 부추긴 것도 있구요ㅋㅋㅋ 아이들의 경쟁심을 이용해서 어쨌든 듄을 거머쥐었습니다^^
이제부터는 구매 자제해야죠ㅋㅋㅋ
이러다 2000권 구매 금방 달성하겠어요ㅜㅜ

바람돌이 2022-01-19 00:50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우와 진짜 황홀할 정도로 아름다운 책탑입니다. 한나 아렌트이 인간의 조건은 저도 갖고 있는데(물론 안 읽었지만) 저건 리커버판인가봐요. 표지가 아름답네요. (솔직히 그럼 뭐합니까. 책을 읽기가 너무 힘든데 하고 칫칫거려 봅니다. ㅎㅎ)
듄은 저도 엄두가 안나서 미뤄만 두고 있는데 책나무님의 리뷰를 열렬하게 기다리겠습니다. ^^

책읽는나무 2022-01-19 06:43   좋아요 2 | URL
아니에요~ 책만 봐도 좋아요!!
책표지만 봐도 좋은...책만 보는 바보가 접니다ㅋㅋㅋ
정말 책속을 훑어 보고 좀 좌절중입니다. 읽을 수 있을까?하구요^^;;;;;
듄은 언제 읽을까요???
도스토옙스키 장정들도 그대로 있고, 언제 읽을까요???
그러면서 이젠 반지의 제왕이다!!!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ㅜㅜ
급한 책들 일단 끝내놓고 나면(언제?) 듄을 읽어야겠죠?? 장갑 끼고 보려구요.손자국 날까봐요^^

희선 2022-01-19 00:58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도서관 좋네요 책 읽고 독후감 쓰면 문화상품권을 주다니... 책읽는나무 님도 조금 도와주고 5만원 받고 그 돈으로 책을 사시다니 멋지네요 지금은 읽기 힘들다 해도 나중에 읽겠지요 영어 공부도 열심이시군요 새 책 냄새, 저도 그거 좋아해요 잉크 냄새일 텐데... 책 즐겁게 보시고 영어책도 나중에 즐겁게 만나세요


희선

책읽는나무 2022-01-19 06:47   좋아요 2 | URL
도서관 이벤트 상당하죠??
저도 깜놀했습니다^^
아이들 중간에 몇 번이나 포기하려는 걸 채찍질한다고 저도 이게 옳은 것인가? 고민 많았었는데 일단 책을 받아드니까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영어 원서는 어려울 것 같아 실력 먼저 쌓고 읽으려고 일단 보류해 두었습니다.
심심하면 듄 상자 열어서 새 책 냄새 맡아 보고 있어요^^
즐거운 놀이 중 하나가 되었네요ㅋㅋ
좋게 보아주셔 감사합니다^^

거리의화가 2022-01-19 07:01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푸핀 셋트 저도 샀어요ㅎㅎ 아렌트 셋트 저도 살 것 같아요^^; 마지막 사진 진짜 대박입니다!ㅎㅎ

책읽는나무 2022-01-19 07:06   좋아요 3 | URL
일찍 일어나셨군요? 굿모닝입니다^^
푸핀 클래식 책 사신 것 봤어요.
그때 일찍 받으셨구나? 생각 했었던~ㅋㅋㅋ
지금 아렌트 인간의 조건 책부터 읽고 있다가 검색한다고 또 핸드폰을 잡았네요^^
철학책들을 예전부터 읽고 싶긴 했었는데...음..쩜쩜쩜입니다^^
많은 공부와 집중력이 필요하겠어요. 그래서 또 커피물 올리러...^^;;;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거리의화가 2022-01-19 08:17   좋아요 2 | URL
저 10시반이면 누워서 5시반에 일어난지 2개월쯤 됐어요ㅋㅋ 행복한 독서&커피타임 되세요!

책읽는나무 2022-01-19 08:55   좋아요 1 | URL
와~~~새벽형!! 반가워요^^
이젠 외롭지 않겠어요ㅋㅋㅋ
화가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요♡

잠자냥 2022-01-19 10:26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전 듄이 저렇게 아름다운지 오늘 이 페이퍼 보고 처음 알았습니다....
그리고 딸들은 정말 살림에 보탬이 되는군요?! ㅋㅋㅋ
우리 고양이들한테도 책을 읽힐 수도 없고 이거 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책읽는나무 2022-01-19 14:23   좋아요 2 | URL
잠냥님은 고양이들에게 책 안읽혀도 스스로 적립금을 죄다 받으실 수 있잖아요??? 아직도 뇌리에서 지워지지 않는 60 만원!!!!ㅋㅋㅋ
저는 능력이 부족하여 딸들을 이용해서라도!!!!^^
정말 열 아들 안부럽네요. 막내의 끈기심이 있었더라면 10 만 원 또 받아버려 반지의 제왕 까지 샀을텐데...아까워 죽겠네요ㅜㅜ
또 어디 상품권 나올 데가 없는지 호시탐탐 찾아봐야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