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 7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드립백 블렌드 오렌지선셋 - 12g, 5개입
알라딘 커피 팩토리 / 202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립백 세트에 속해 있었던 오렌지 선셋의 맛이 기억에 남아 구입해서 마셨는데 그때보다 맛이 더 강한 느낌이다. 전의 오렌지 선셋의 기억이 희미해졌을 수도…
에티오피아와 케냐 두 가지가 혼합되어 있대서 좋은 것과 좋은 것이 만나 더 좋은 것이로구나. 절로 그런 생각이 든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자목련 2026-03-10 11:2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이 커피, 정말 좋아요!!

책읽는나무 2026-03-10 12:04   좋아요 0 | URL
저도 좋았어요. 근데 독립적인 이 선셋이 더 진한 것 같아 좀 놀랐습니다.^^

페넬로페 2026-03-10 11:4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좋았어요.
알라딘 커피가 계속 이런 안타를 치면 좋겠어요.

책읽는나무 2026-03-10 12:02   좋아요 1 | URL
페넬로페 님과 자목련 님과의 커피 취향이 비슷한 것 같아요. 저도 좋아한답니다.ㅋㅋㅋ

수이 2026-03-13 19:1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좋은 것과 좋은 것이 만나면 따블로 좋은 게 아니라 따따블로 좋은 거로구나, 이걸 또 이렇게 알려주시니 따뜻해지는 봄밤. 허나 차가운 아이스라떼를 마시고 있는 모순된 밤 😉

책읽는나무 2026-03-13 20:57   좋아요 0 | URL
에티오피아 순해서 좋아하는데 이건 좀 더 강한 것 같더군요. 아마도 케냐랑 섞어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뭐 전 물을 더 타서 또 연하게 마시면 되니깐.ㅋㅋㅋ 그래서 더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산미가 강해서도 좋구요.
근데 밤에 커피 마시는 것도 놀라운데 요즘 봄이어도 요즘 엄청 춥던데 아이스라니?
와…젊군요. 젊어!ㅋㅋㅋ
전 진짜 한여름 땀 뻘뻘 흘리고 있을 때나 몇 번 아이스라떼 마셔봤지. 이가 시려 아이스는 못 마시는뎅. 부럽군요.ㅋㅋㅋ
봄밤에 아이스라떼와 프리다 맥파든과도 왠지 잘 어울리는 듯도 하고..^^
 
드립백 버라이어티 클래식 - 12g, 24개입
알라딘 커피 팩토리 / 202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걸 아까워서 어떻게 마시나? 선물을 받고 예쁜 봉투 뜯기가 아까워 손을 벌벌 떨면서 드립해 마셨는데 오잉? 결국 다 마셔버렸다. 세계문학소설 작품명으로 3개씩 24개로 구성되어 있다. 내 입맛엔 <프랑켄슈타인>,<오만과 편견>,<햄릿>이 맛있었다. 덕분에 문학의 맛과 향에 잘 취했던 겨울이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자목련 2026-03-10 11:2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와, 이런 선물 감동이네요^^

책읽는나무 2026-03-10 12:05   좋아요 0 | URL
감동이었고 놀라움이었죠.
수량이 많아 오랫동안 애껴먹었네요.
이런 패키지 버전으로 더 다양하게 나와도 좋겠더라구요.^^
 
드립백 제인 오스틴 250 - 12g, 5개입
알라딘 커피 팩토리 / 2025년 10월
평점 :
품절


제인 오스틴 탄생 250주년을 기념한 드립백 커피라니..제인 오스틴 좋아하는 마니아로서 안 마실 수가 없지.(아직 엠마는 읽지 않았지만.)
맛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로 산미가 강하다. 제인 오스틴은 홍차를 사랑했다는데 음. 이 커피도 좋아했을까? 마시면서 상상하게 된다.
암튼 제인 오스틴 만세!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페넬로페 2025-12-04 12: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입니다
구매해야겠어요.
그것도 제인 오스틴~~
땡투 기대하시고요 ㅎㅎ

책읽는나무 2025-12-04 13:17   좋아요 1 | URL
예가체프를 좋아하신다면 기호에 맞으실 것 같아요.^^
땡투 만셉니다.
제인 오스틴도 만만세구요.!!ㅋㅋㅋ

단발머리 2025-12-04 19:5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제인 오스틴 커피는 저 포장지 때문에라도 마셔봐야할 것 같아요. 너무 예쁜데요!!

책읽는나무 2025-12-05 21:05   좋아요 1 | URL
포장지 넘 예쁘죠?^^
오랜만에 커피 좀 사 볼까? 검색하다가 옴마나! 이게 뭐야?@.@
제인 오스틴 250주년이란 것도 이번에 알았어요. 어서 엠마도 읽어봐야 하는데…쩝.

2025-12-06 14:1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5-12-07 13:54   URL
비밀 댓글입니다.
 
드립백 바깥여름 - 12g, 7개입
알라딘 커피 팩토리 / 2025년 4월
평점 :
품절


혹시나 싶어 찾아보니 역시 여름 무민이 두둥! 사라고 올라와 있는데 안 살 수가 없지. 오렌지 선셋은 아껴 두고 콜롬비아 뜯어 내려 우유에 타 마시니 풍미가 좋다. 출시 예정 구성이란다.(그렇군!)
커피를 내리면서 기도한다. 이 맛난 걸 호호 할머니가 되어도 잘 마실 수 있도록 하게 해달라고..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꼬마요정 2025-06-11 19:1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무민 너무 귀엽네요. 저도 기도할래요. 호호할머니가 되어도 이 맛난 거 계속 즐길 수 있게 해 달라고요. ㅎㅎ

책읽는나무 2025-06-12 10:44   좋아요 1 | URL
요정 님은 주짓수를 꾸준히 하시고 있기 때문에 꼭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ㅋㅋ
암요!!😻

독서괭 2025-06-11 20:0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꼭 그러실 수 있을 거예요!!

책읽는나무 2025-06-12 10:45   좋아요 1 | URL
괭 님의 기운을 받았군요.
오예!!
우리 같이 오랫동안 같이 마시고 읽어요.^^

희선 2025-06-12 03:5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커피 오래 마실 수 있어야 할 텐데... 책읽는나무 님 오래 마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희선

책읽는나무 2025-06-12 10:47   좋아요 1 | URL
그죠?
전 커피 마실 때 늘 언제까지 마실 수 있을까?
그런 생각을 종종 하거든요.
건강 관리 잘해서 희선 님도 저도 오래 오래 맛있게 마셔요.^^
 
드립백 피어나다 - 12g, 7개입
알라딘 커피 팩토리 / 2025년 2월
평점 :
품절


나에게 또는 당신에게 얼른 선물하라고 종용하는 세트라고 생각하는 올 봄의 시리즈는 ‘피어나다‘ 편이다.
덕분에 선물을 받았고, 어떤 맛을 골라야 하나? 고민을 하게 되고, 그리하여 그 시간만큼은 내가 피어나고 있다.
오렌지선셋의 새콤한 산미감은 정말 선셋 시간에 마셔도 좋을만큼 로맨틱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 7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