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6일 기준으로 국내에서만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이상 반응 신고 사례가 32만 건(320,910건)을 넘었고 백신 접종 후 누적 사망자 신고가 781명이며 이상반응 신고만 했다가 중증 환자로 분류되어 사망한 사례까지 포함하면 1,103명이 코로나 백신 접종 사망자 숫자라고 합니다. 


백신 접종 후 사망사례와 중증 환자 사례는 국내만의 문제도 아니며 유럽 55개국 중 27개국에서만 사망사례는 18,000명이 넘었으며 유럽에서는 백신 부상자라고 하는 중증 사례만 18만 건(180,000건)이나 된다고 합니다. 


사태가 이러니 유럽에서는 백신별로 접종을 금지하는 경우도 있는 상황인데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무조건적인 접종을 강제하는 추세입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향후 백신 패스라고 하는 접종자만을 대상으로 거리두기를 해제한다던가 접종자 대상으로 모임 자제를 강제하지 않는 경우와 해외여행이나 방문을 금지하지 않는 법을 실시한다고 하는군요. 백신 접종 후 항체형성률이 오히려 떨어진다고 하는 보고가 있는데 전 세계적으로 그러니 백신을 부스터샷으로 추가 접종하라는 강요까지 하는 추세입니다. 


청와대 민원이라던가 뉴스 기사 등을 통해 백신 접종 후 어이없이 사망하는 사례들과 감당 안 될 부작용들을 앓는 사례들을 충분히 볼 수 있는데도 다수의 국민들은 전 세계적인 백신 강제를 당연하다는 듯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미 예전부터 말씀드렸다시피 백신 접종을 이유로 생계와 생활에 대한 강제를 진행한다면 이는 신약성경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666 짐승의 인에 대한 묘사와 완연히 일치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게 저의 견해입니다. 많은 분들이 666은 베리칩이나 다르파 하이드로겔로 인식하시고 있고 저 또한 그랬는데 주삿바늘 모양 자체가 히브리어 알파벳으로 6을 나타내기도 하는 바브라는 글자와 형상이 동일합니다. 게다가 mRNA 백신인 기존의 코로나 예방백신들을 맞고 기형아 마저 낳는다면 왜 짐승의 인이라고 했는가 하는 의문까지 해소되지 않습니까? 백신에 첨가되어있다는 나노그래핀옥사이드라는 것이 병증과 이상반응을 유도하여 불임과 각종 질병들을 유발하고 mRNA가 유전적 변이를 불러와 기형아 출산을 가져온다면 이미 짐승의 인이라 불린 이유마저 설명이 되고도 남습니다. 


조지아 가이드 스톤에 기록된 지구인구는 5억명으로 유지하라는 대목은 오랜 세월 가이드 스톤이 그 자리에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저 하나의 헤프닝 정도로 여기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일루미나티가 그 가이드 스톤을 제작하라고 지시한 이에게 사주한 것이라면 우리가 어찌 받아들여야 할지 사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금 상황은 코로나19를 퍼트려 1차 인구조절을 하고 2차적으로 백신접종을 강제해 부작용으로 바로 사망하거나 시간차를 두고 사망하거나 불임을 유도할 수도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이를 출산한다고 해도 유전적 변이를 일으켜 기형아로 태어나거나 계속 유전적 전승이 되는 심각한 문제를 가진 아이들을 출산하게 된다면 그 또한 문제라고 여겨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제가 하는 말이 망상이다 미친소리다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하기엔 성경의 예언이나 전승되어오는 과거의 예언들 근대의 예언들 다수와 일치하는 상황입니다. 많은 분들이 미쳤다고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지만 이러한 사실을 알리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해가 가장 안되는 것은 세계적으로 백신 부작용 및 그로 인한 사망사례가 늘고 있는데도 국내에서는 피해자들이 연대해 단체를 만든다던가 해서 대응하지 않고 있는 것이 의아합니다. 미국에서나 유럽에서는 백신 접종반대 시위도 하고 있으며 잘은 모르겠지만 백신 부작용이나 접종 후 사망자는 그 유가족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연대해 대응할 것 같은데, 한국사람들은 광우병이니 대통령 탄핵이니 할 때는 잘만 연대하더니 진짜 생명과 관계된 피해를 볼 때는 왜 연대를 하지 않는가 하는 것도 너무 의아한 일입니다. 인과관계가 없다는 앵무새 소리에 잘도 수긍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정치만 답이 없는 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마저 듭니다.


대선에서도 바른 선택을 하고 자신과 가족, 지인들의 생명을 지키는 데도 바른 선택을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코로나19 #COVID19 #백신 #음모론 #백신음모론 #연대 #사회단체 #살아남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