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폭염이 정말 기승을 부립니다.옥탑방이다 보니 작렬하는 여름의 열기속에선 도저히 선풍기 한대로 버틸수가 없습니다.그러다보니 어디 시원한 곳을 찾아 도망쳐야 되는데 요즘 은행이나 백화점도 정부의 절전 압력때문인지 그닥 시원하질 않더군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피서 장소는 바로 버스입니다.버스는 LNG로 움직이므로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선지 에어컨을 정말 빵빵하게 틀어선지 어떤때는 춥기까지 합니다.그래서 저는 책을 1~2권 가방에 넣고 서울을 강북을 가로지르는 버스를 타거나 아님 순환하는 버스를 타면서 책을 읽고 있지요.버스밖은 지열이 이글이글 체감온다 40도를 넘지만 에어컨이 빵빵한 버스안은 ㅎㅎ 정말 천국이 따로 없는것 같네요.
버스비는 좀 들지만 이만한 피서지도 없는것 같습니다.이 무더운 여름날 알라디너 여러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더위를 피하시는지요?

지금까지 가난한 카스피의 더위 피서 방법이었습니다^^;;;;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실비 2013-08-18 0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요새 더워서 마트에 가요.. 아울렛매장이나.
쇼핑보단 더위 식히러. ㅎㅎ
근데 요새는 세게 잘 안틀어주더라구요 +_+

카스피 2013-08-19 21:32   좋아요 0 | URL
아울렛매장이나 대형마트는 곰우원들이 많이 와서 인지 그닥 시원하지 않아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