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3일의 금요일입니다.서양에서는 13일의 금요일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다고 하는데 한국세서는 그런 분들이 거의 없으실 거라고 여겨집니다.

 

하지만 요즘 13일의 금요일보다 더 무서운 숫자가 있는데 바로 19 즉 코로나 19죠.요 근래에도 일일 확진자가 3자리 숫자가 나왔고 오늘의 경우 무려 19*0명의 확진자가 나와 다시 코로나가 재 유행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죠.

 

저는 요근래 코로나 19때문에 등골이 오싹한 경우가 있었는데 버스로 한 정거장 제가 다니던 은행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한 것이죠.물론 그 기간에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 별 탈은 없었지만 그 보다 더 오싹한 일을 겪었습니다.바로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두집건너 걸어서는 30초 내외에 있는 빌딩 지하에 있는 당구장에 코로나 19확진자가 나왔고 당구장은 2주간 폐쇄된 것이죠.저야 그 당구장에 안갔으니 별 상관이 없지만 문제는 1층에 편의점이 있어 제가  종종 이용했다는 점인데 편의점 사장님도 코로나 때문에 방역하고 한 이틀 문을 닫았다고 합니다.

 

솔직히 무척 찜찜해서 코로나 19검사를 받을까 좀 망설이기도 했는데 다행이 아무런 증상이 일어나지는 않았네요.사을에도 지속적으로 코로나 19 확진자들이 발생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마 내가 걸리겠어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처럼 바로 주변에서 확진자가 발생하는 모골이 송연하면서도 정말 코로라 19 방비를 위해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를 정말 더 철저히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당ㅜ.ㅜ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